[롯데백화점 할인/이벤트] EVENT : 올가을 특별한 럭키 드로우 지금 롯데백화점에선 특별한 럭키 드로우가 진행 중! 머리부터 발끝까지 원하는 2022 F/W 아이템으…

이벤트/할인 정보 모음: EVENT : 올가을 특별한 럭키 드로우

지금 롯데백화점에선 특별한 럭키 드로우가 진행 중! 머리부터 발끝까지 원하는 2022 F/W 아이템으…

EVENT : 올가을 특별한 럭키 드로우🍀

지금 롯데백화점에선 특별한 럭키 드로우가 진행 중! 머리부터 발끝까지 원하는 2022 F/W 아이템으로 패션 룩을 꾸미고 인스타그램에 업로드만 하면 특별한 럭키 드로우 경품이 쏟아집니다.

✔️ 참여 방법
1. 본 계정 프로필 링크 및 롯데백화점 APP 이벤트 페이지 접속
2. 머리부터 발끝까지 원하는 아이템을 선택해 나만의 패션 룩을 완성한 뒤 런웨이 이미지 다운로드
3. #드로우마이스타일 #OOTD #드로우 #롯데백화점 해시태그와 함께 본인 계정에 업로드

🎁 경품
추첨을 통해 총 60분께 애플 에어팟 맥스, 프라이탁, A.P.C. 맨투맨, 다이슨 에어랩, 시그니엘 숙박권 등 총 700만원 상당의 경품을 드립니다.

🗓 이벤트 기간 : 9.15(목) ~ 9.28(수), 14일간

🏆 당첨자 발표 : 10.7(금) 오전 11시, 롯데백화점 이벤트 계정(@lotteshopping_event) 및 롯데백화점 APP 문화/이벤트에서 안내

🔎 참여 방법 등 자세한 내용은 롯데백화점 APP을 확인해주세요!

[이벤트 참여 유의 사항]
-본 이벤트는 기간 중 전체 공개된 인스타그램 계정 1개당 1회 참여할 수 있습니다.
-본 이벤트에 참여해 주신 분 중 랜덤 추첨을 통해 경품이 지급되며, 당첨된 경품의 종류/사이즈/컬러 등 교환 및 환불은 불가합니다.
-경품가 5만원을 초과하는 경우 발생되는 제세공과금(경품가의 22%)은 고객 부담으로, 제세공과금 납부 및 신고를 위한 세부 내용은 대상자에 따라 개별 안내됩니다.
-이벤트 응모 후 게시물 삭제 시 이벤트 대상에서 제외되며, 부정한 방법으로 이벤트에 참여한 사실이 발견되는 경우 당첨 취소 및 경품 혜택이 회수될 수 있습니다.
-한 고객당 경품은 중복으로 지급되지 않으며, 당첨자만 인스타그램 DM을 통해 개별 메시지로 안내해 드립니다.
-당첨자 발표일과 경품 혜택은 당사 사정에 의해 사전 공지 없이 변경될 수 있으며, 상기 경품 이미지는 연출된 사진으로 실제와 다를 수 있습니다.

#롯데백화점 #LOTTE_NOW
#드로우마이스타일 #OOTD #드로우 #2022 #FW #패션 #트렌드 #럭키드로우 #경품 #이벤트







상세내용 보러가기(페이스북)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