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와이어) 2021년 08월 04일 — 코맥스벤처러스의 육성 기업 ‘세차왕’의 박정률 대표이사가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에 동참했다.
친환경 프리미엄 방문세차 브랜드 세차왕은 어린이 교통사고 예방을 위한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에 박정률 대표이사가 참여했다고 8월 4일 밝혔다.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는 어린이보호구역에서 어린이가 최우선이 되는 교통문화 장착과 국민 공감대 형성을 위해 지난해 12월부터 행정안전부가 추진해온 참여형 캠페인이다. 지목을 받은 참여자는 국민 공모로 만들어진 표어 ‘1단 멈춤! 2쪽 저쪽! 3초 동안! 4고 예방’과 함께 사진을 찍어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공유하고 다음 참가자를 지목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박정률 대표이사는 코맥스 및 코맥스벤처러스의 변우석 대표의 지목을 받아 이번 캠페인의 취지와 의미에 뜻을 함께했다. 다음 릴레이 참여자로 카랑의 박종관, 이대형 대표가 캠페인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박 대표의 참여 인증 사진은 세차왕 공식 SNS (인스타그램, 페이스북)에 게시됐다.
세차왕은 이번 챌린지의 취지를 널리 알리고자, 31일까지 스탠다드 정기 세차(월4회) 구매 고객에게 2만5000원 상당의 차량 내부 방역 소독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고 밝혔다.
박정률 대표이사는 “미래를 이끌어갈 어린이를 위한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에 동참하게 돼 뜻깊게 생각한다”며 “세차왕 역시 어린이가 안전하게 살아갈 수 있는 세상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코맥스벤처러스 개요
코맥스벤처러스는 스타트업 액셀러레이터다. HOME IoT, Smart Home, AI 분야에서 파괴적인 아이디어를 가진 스타트업에 체계적인 육성 프로그램을 제공함으로써 협업 모델을 만들고 스타트업이 4차 산업 시장에 진입해 독립적으로 자생하고 지속 성장할 수 있도록 가치사슬 전반을 지원한다.
세차왕: https://www.facebook.com/neocello/posts/4837695262…
웹사이트: https://iventurus.com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 보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용 안내
출처(https://www.newswire.co.kr/newsRead.php?no=928245&sourceType=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