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

신한카드, ‘GS프라임 신한카드’ 4~5월 발급장수 114% 증가


서울–(뉴스와이어) 2022년 06월 03일 — 신한카드(사장 임영진)는 GS리테일과 함께 지난해 8월 출시한 ‘GS프라임 신한카드’의 4~5월 발급장수가 1~2월에 비해 114% 늘어났다고 3일 밝혔다. 또한 같은 기간 결제 금액도 52%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

신한카드는 이 카드의 서비스가 최근 고물가 시대에 더욱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것으로 보고 있다.

특히 불필요한 서비스를 쳐내고 제휴사와 관련된 서비스를 극대화하는 게 PLCC의 특징인 만큼 유통의 강자인 GS리테일에서 차별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점이 더욱 각광을 받은 것으로 보인다.

GS프라임 신한카드는 GS25, GS더프레시, GS샵, GS프레시몰 등 GS리테일의 모든 온·오프라인 플랫폼에서 조건, 한도 없이 결제액의 5%를 GS&포인트로 적립해 주고, 카드 할인 행사 상품 결제 시에도 최대 20%까지 할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러한 기본 서비스 외에 시기별로 시행하는 이벤트도 고객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4월에는 포인트 적립률을 기존 2%에서 10%로 상향하는 이벤트를 진행했고, 5월에는 10만원 이상 결제 고객에게 ‘케니 샤프 콜라보 캐리어 굿즈’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해 MZ고객들에게 호응을 얻기도 했다.

6월에는 GS리테일이 운영하는 슈퍼마켓 GS더프레시에서 GS프라임 신한카드로 수박을 구매하면 무조건 50% 할인해주는 행사를 진행한다.

신한카드는 최근 전쟁 등으로 인한 국제 공급망 불안 여파로 인해 국내 물가도 많이 올라가는 상황에서 소비를 줄이기 힘든 유통 분야에서 혜택을 제공하는 점이 고객들에게 주목을 받는 이유로 해석된다. 신한금융그룹의 비전인 ‘더 쉽고 편안한, 더 새로운 금융’에 발맞춰 고객들이 실생활에서의 부담을 줄일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shinhancard.com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이 작성한 것입니다. 미디어는 이 자료를 보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출처(https://www.newswire.co.kr/newsRead.php?no=945620&sourceType=rss)

[롯데영화] 불금을 즐기는 가장 스페셜한 방법! 오늘 저녁 7시 20분 tvN #홍진경의영화로운덕후생활 <탑건: 매버릭> 출격! 본방사수 필수… 홍진경의영화로운덕후생활,탑건매버릭,탑건,6월22일대개봉,톰크루즈

[유니클로 할인/이벤트] 감사의 마음으로 시원한 여름 준비! ⠀ 발달 장애인의 소중한 예술 작품으로 더 가치있게 탄생한 #미니파우치 부터 여름 바캉스 필수 아이템 #여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