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할인/이벤트] [농아띠 능력고사] 금융상품 탐구 영역 아아- 사랑이 가득한 5월에도 가 찾아왔으니 수험생 농아띠 분들은 자리에 앉아 집중해 주세협 Q …

이벤트/할인 정보 모음: [농아띠 능력고사] 금융상품 탐구 영역

아아- 사랑이 가득한 5월에도 가 찾아왔으니 수험생 농아띠 분들은 자리에 앉아 집중해 주세협

Q …

[농아띠 능력고사] 금융상품 탐구 영역

📢아아- 사랑이 가득한 5월에도 <2023년도 농아띠 능력고사> 가 찾아왔으니 수험생 농아띠 분들은 자리에 앉아 집중해 주세협🤓💖

Q 빈 칸 안에 들어갈 올바른 단어는 무엇일까협?

DC형 퇴직연금이나 개인형 IRP 가입자가
적립금을 운용할 금융상품을 결정하지 않을 경우,
가입자가 사전에 정해놓은 상품으로 적립금이
자동으로 운용되는 제도는 ‘______’ 옵션이다.

① 디지털
② 디딤돌
③ 디테일
④ 디폴트

<농아띠 능력고사 – 금융상품 탐구 영역> 문제의 정답을
댓글로 남겨주신 농아띠들 중 총 10분을 선정하여
‘스타벅스 행복한 기운’ 기프티콘을 선물로 드릴게협🎁🎁

■ 이벤트 기간 : 2023년 5월 15일(월) ~ 5월 18일(목)
■ 참여방법:
①NH농협은행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한다.
②2023년도 농아띠 능력고사 <금융상품 탐구 영역> 정답을 댓글로 남긴다.

■ 당첨자 발표 : 2023년 5월 23일(화)
※ 당첨자는 해당 게시글 댓글을 통해 발표 예정입니다.

■ 경품 내용 : 스타벅스 행복한 기운 기프티콘
(인스타그램 + 페이스북 합산 10명)

[유의사항]
– 인스타그램 이벤트 당첨자께는 개별 안내 드릴 예정입니다. (DM 발송)
– 당첨자 발표 및 경품 배송 일정은 당행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중복 당첨 불가! 다른 아이디로 중복으로 당첨되셨더라도 경품 받으시는 분의 정보(이름, 휴대폰 번호 중 하나 이상)가 동일할 경우 중복 당첨으로 처리되어 한 번만 발송됩니다.
– 당첨자 발표 시 공지된 당첨자 정보 마감일 이후 정보를 제출해 주신 분은 당첨이 취소되며, 경품 발송이 불가합니다.
– 이벤트 경품은 대체될 수 있으며, 본 이벤트는 당행의 사정으로 사전 고지 없이 변경 또는 중단될 수 있습니다.
– 본 이벤트는 개인 정보 수집ㆍ이용ㆍ제공에 동의한 고객에 한하며 경품 발송을 위해 수탁업체 쿼드러쳐㈜, 농협네트웍스에 고객님의 정보(제공 범위 : 당첨자 ID, 성명, 휴대폰 번호)를 제공하고, 경품 발송 확인 및 유효기간 만료 후 1개월 이내에 고객 정보는 폐기됩니다.
– 퇴직연금은 예금보호 대상상품으로 운용되는 적립금에 한하여 예금자보호법에 따라 예금보험공사가 보호하되, 보호한도는 귀하의 다른예금 보호대상 금융상품과는 별개로 1인당 최고 5천만원이며, 5천만원을 초과하는 나머지 금액은 보호하지 않습니다. 단, 2개 이상 퇴직연금에 가입한 경우 합하여 5천만원까지 보호합니다.
– 투자자는 금융상품에 대해 농협은행으로부터 충분한 설명을 받을 권리가 있으며, 가입전 상품설명서 및 약관을 반드시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 연금저축 계약기간 만료 전 중도해지하거나 계약기간 종료 후 연금 이외의 형태로 수령하는 경우 세액공제 받은 납입원금 및 수익에 대해 기타소득세(16.5%)세율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 과세기준 및 과세방법은 향후 세법개정 등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디폴트옵션으로 적립금이 운용중이라도 언제든지 스스로 다른 운용방법을 선정할 수 있습니다.
-디폴트옵션으로 적립금의 일부 또는 전부가 운용될 경우 고객님께서 운용하고 있는 전체 적립금의 위험도가 변경될 수 있습니다.
– 기타 자세한 내용은 가까운 NH농협은행 영업점 또는 농협은행 퇴직연금전용 콜센터(1588-5995)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준법감시인 심의필 2023-2710 (2023.05.09-2023.12.31)

#농아띠능력고사 #농아띠_정답_도전 #농아띠 #능력고사 #퇴직연금 #퇴직연금DC #디폴트옵션 #디폴트옵션제도 #농잘알 #NH농협은행 #농협은행 #농협



상세내용 보러가기(페이스북)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