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와이어) 2021년 08월 25일 — 한가위를 앞두고 추석 선물을 고민하는 사람이 많다. 코로나로 지친 주변 사람들에게 위생을 선물하면 어떨까.
종합환경위생기업 세스코(대표이사 전찬혁)는 ‘추석 선물대전’으로 손 소독제와 살균 소독제 등을 최대 40%까지 할인 판매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추석 선물대전은 ‘선물하는 맛’이 나도록 패키지 박스를 꾸민 게 특징이다.
박스 겉면에 “바이러스 지켜줄게 건강하자”, “세균 따위 지워버려 깔끔한 너니까”, “버블버블 거품처럼 대박나라” 등 재미있는 문구를 담았다. 그 아래는 메모장이 있어 평소 표현하지 못했던 감사 메시지를 적을 수 있다.
따로 포장도 필요 없다. 세스케어 특별 패키지는 내부 손잡이가 있어서 상자째 선물하기 좋다.
제품 구성은 선물 받는 사람이 생활 속 방역을 실천하거나, 집을 깨끗이 청소하는데 도움이 되도록 담았다.
세스케어 베스트셀러 제품인 ‘곡물발효 살균소독제’는 사람 손이 자주 닿는 문 손잡이와 엘리베이터 버튼부터 어린이집 장난감, 칼·도마, 회의실 책상 등을 살균 소독하는 데 폭넓게 사용할 수 있다. 가볍게 분무하고, 그대로 말리거나 닦아낸다.
이 살균 소독제는 합성 에탄올이 아닌, 곡물·과일과 효모에서 생성된 에탄올에 감초 추출물을 더한 성분으로 안전하게 쓸 수 있다.
스테디셀러 제품인 ‘주방세제 프리미엄’은 팜 오일 성분의 계면활성제에 벌집의 프로폴리스 성분을 함유해 식기는 물론 과일과 채소 세정에도 적합하다.
이번 세스케어 추석 선물대전은 가격도 저렴하다. 세탁조클리너 등 8종 제품이 담긴 특별 패키지 1호는 정상가보다 25% 할인된 3만3500원에 판매된다. 주방세제 프리미엄 등 3종 제품을 쇼핑백에 담은 실속 패키지는 40% 할인된 1만3000원이다.
세스코 담당자는 “지켜줄게! 건강하자! 대박나라! 주변에 들려주고 싶은 따뜻한 응원 메시지를 다양한 생활·위생용품과 함께 담았다”며 “세스코 과학으로 만든 안전하고 효과적인 세스케어 제품을 선물해 거리는 떨어져 있어도, 마음은 가까운 한가위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세스코 개요
세스코는 글로벌 No.1 종합환경위생기업이다. 40년 역사와 첨단 과학 기술 R&D를 바탕으로 해충 안전, 식품 안전, 공기 질 안전 등 생활환경 위생의 토털 솔루션을 제공한다.
웹사이트: https://www.cesco.co.kr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 보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용 안내
출처(https://www.newswire.co.kr/newsRead.php?no=929245&sourceType=rss)
나폴리맛피아가 선보이는 나폴리의 맛을 경험해보세요! 롯데리아와 나폴리맛피아가 함께하는 협업으로 나폴리의 맛을 만나보세요. 롯데리아의 유튜브 채널…
롯데하이마트에서는 다양한 가정용 가전제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김치냉장고는 많은 한국가정에서 필수적으로 사용되는 제품 중 하나입니다.…
새로운 학기가 시작되면서 새로운 도전과 기회가 찾아옵니다. 새로운 학기, 새로운 시작을 위해 노트북은 꼭 필요한…
신년이 시작되었고, 새해 다짐을 세우는 것은 매년 반복되는 일이지만 올해는 조금 다른 이벤트가 롯데리아에서 열리고…
이벤트/할인 정보 새해가 다가오면서 새해 다짐을 해보는 것은 우리 모두의 전통이자 습관입니다. 이른바 '새해 다짐'이라고도…
롯데GRS X 온도주의 캠페인을 통해 진행된 롯데리아 이벤트의 당첨자가 발표되었습니다. 이벤트에 참여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