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뉴스와이어) 2022년 06월 21일 — 중소벤처기업부에 등록 승인된 창업 기획자(액셀러레이터) 하이버프 파트너스(대표 황용국)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이하 중대재해처벌법) 시행으로 법적 리스크를 고려해야 하는 대상 기업들에 무료 자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올 1월 중대재해처벌법이 시행되면서 대기업보다 대응할 시간 및 비용적 여유가 부족한 중소기업은 다양한 애로사항을 겪고 있다. 하이버프 파트너스는 창업 기획자로서 중소기업을 육성·보호하는 역할을 맡아 사전 신청 시 직접 방문해 별도 비용 없이 중대재해처벌법에 대한 자문을 제공한다.
중소기업은 중대재해처벌법 대응 자문을 통해 △중대재해처벌법 관련 사례 △중대재해처벌법 대응 방안 △전자 정보의 위험성을 보안할 수 있는 진단 솔루션 △중대재해 발생 시 대응 방법 등을 제공받을 수 있다.
자문은 해당 기업 대표이사 및 실제 사업주를 대상으로 이뤄지며, 하이버프 파트너스의 중대재해처벌법 전문가 컨설턴트 및 변호사가 함께 방문해 진행된다.
황용국 대표는 “중대재해는 안전 관리 의무를 다하더라도 발생할 수 있는 사고”라며 “사고 발생 시 대응하는 법적 리스크 뿐만 아니라, 수사 과정에서 발생될 수 있는 전자 정보에 대한 리스크도 대응해야만 유연하게 대처할 수 있다”고 말했다.
하이버프 파트너스 개요
2021년에 설립된 하이버프 파트너스는 중소벤처기업부에 등록 승인된 창업 기획자(액셀러레이터)로 △중대재해처벌법 대응 자문 △인공지능(AI) 분야 전문 액셀러레이팅 △시드 투자 △공간 제공 △무료 컨설팅 △해외 진출 지원 등 커스텀 인큐베이팅 프로세스로 운영되고 있다. AI 관련 스타트업 육성에 특화하고, 풍부한 글로벌 진출 경험으로 스타트업의 해외 진출을 위한 전문적 멘토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partners.highbuff.com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이 작성한 것입니다. 미디어는 이 자료를 보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출처(https://www.newswire.co.kr/newsRead.php?no=946505&sourceType=rss)
나폴리맛피아가 선보이는 나폴리의 맛을 경험해보세요! 롯데리아와 나폴리맛피아가 함께하는 협업으로 나폴리의 맛을 만나보세요. 롯데리아의 유튜브 채널…
롯데하이마트에서는 다양한 가정용 가전제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김치냉장고는 많은 한국가정에서 필수적으로 사용되는 제품 중 하나입니다.…
새로운 학기가 시작되면서 새로운 도전과 기회가 찾아옵니다. 새로운 학기, 새로운 시작을 위해 노트북은 꼭 필요한…
신년이 시작되었고, 새해 다짐을 세우는 것은 매년 반복되는 일이지만 올해는 조금 다른 이벤트가 롯데리아에서 열리고…
이벤트/할인 정보 새해가 다가오면서 새해 다짐을 해보는 것은 우리 모두의 전통이자 습관입니다. 이른바 '새해 다짐'이라고도…
롯데GRS X 온도주의 캠페인을 통해 진행된 롯데리아 이벤트의 당첨자가 발표되었습니다. 이벤트에 참여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