덜루스, 조지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 2022년 05월 06일 — 지속 가능한 농업을 발전시켜 기아를 예방·근절한다는 사명에 매진하는 민간 재단 AGCO농업재단(AGCO Agriculture Foundation, 약칭 AAF)이 우크라이나 비영리 단체 랜드 클럽(Land Club)이 진행하는 이니셔티브 ‘보르쉬(BORSCH)’에 5만달러를 기부한다고 5일 발표했다.
이번 기부는 보르쉬가 전쟁 위기 동안 우크라이나의 식량 및 영양 안보를 뒷받침하고 전쟁으로 손해를 입은 우크라이나 농업 공동체의 생계를 개선하는 데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보르쉬 이니셔티브에 대한 기부는 AAF의 인도주의적 우크라이나 지원 프로그램을 확장한 것으로 양배추, 당근, 양파, 비트, 감자 등 ‘보르쉬 세트’ 채소 종자 구매를 지원하게 된다. 종자는 전쟁으로 피해를 당한 우크라이나 지역에서 경작기를 맞아 종자를 구할 수 없거나 구매할 길이 없는 농부들에게 무료로 배포할 예정이다.
이번 기부는 AAF가 식량을 공급해 우크라이나를 지원하고 우크라이나 내 동료와 그 가족의 안전을 보장하기 위해 3월부터 시작한 인도주의적 지원 프로그램을 기반으로 이뤄진다. AAF는 신속한 대응의 하나로 긴급 식량 지원을 즉각 제공하기 위해 유엔 세계식량계획(WFP)에 10만달러를 기부했다. 또 WFP와 함께 진행 중인 ‘AGCO 우크라이나 긴급 구호 셰어더밀 팀 캠페인’(‘AGCO Ukraine Emergency Relief ShareTheMeal team campaign)’을 통해 우크라이나 전쟁 피해자들에게 필수 식품을 기부 및 제공했다.
메티 리첸하겐(Metti Richenhagen) AAF 이사는 “우크라이나 위기 동안 AAF의 최우선 순위는 농부와 지역 사회에 필수 자원을 지원하는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AAF는 우크라이나에 대한 인도적 지원 프로그램을 통해 보르쉬와 같은 농민 중심 이니셔티브를 지원하는 데 온 힘을 다하고 있다”며 “이는 인도주의적 위기가 농업 공동체와 가족의 굶주림과 식량 불안 위기로 번지는 것을 막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우크라이나에서 보르쉬 세트 채소는 총 300만헥타르의 지역 토지에서 재배되며, 350만 농가에 도움을 준다. 이번 이니셔티브는 최대 1헥타르의 경작지를 소유한 우크라이나 농민에게 종자를 배포해 추가 수입을 창출하는 한편, 영양가 있는 식품을 생산할 수 있도록 돕는다.
프레데릭 데비엔(Frederic Devienne) AAF EME 부사장, EME 지역 총괄 겸 이사는 “우크라이나의 상황은 이미 지속 가능한 식품 체계에 부정적 영향을 미치고 있다”고 지적했다. 그는 “AAF의 목적과 유럽 사업의 핵심은 전 세계에 지속 가능한 식량을 공급하기 위해 농민을 최우선시하는 것”이라며 “AAF는 우크라이나의 농민과 고객들이 위기 중에도 계속해서 식량을 생산할 수 있도록 돕고자 한다”고 밝혔다.
셰어더밀 기부로 희망 불어넣어
AAF는 지금까지 2만7000끼 이상의 식사를 기부했으며 그 목표를 더 확장했다. 우크라이나에서 식량 지원을 제공하는 AGCO 및 AGCO농업재단과 함께 하려면 ‘AGCO 우크라이나 비상 구호 셰어더밀 챌린지(AGCO Ukraine Emergency Relief ShareTheMeal challenge: https://bit.ly/3sOytGw)’를 방문하거나 구글플레이(Google Play: https://bit.ly/3LSa0qW) 또는 앱스토어(App Store: https://apple.co/3MP9j1q)에서 유엔 식량계획의 셰어더밀(ShareTheMeal) 앱을 다운로드한다. 설치가 완료되면 세계식량계획을 통해 우크라이나 주민들에게 식량 지원을 제공하는 ‘AGCO 우크라이나 비상 구호’ 팀 챌린지에 참여할 수 있다. 여러분의 관대한 기부를 통해 AGCO는 우크라이나와 국경 지역에서 더 많은 사람에게 음식을 제공할 수 있다.
AGCO 개요
AGCO(뉴욕증권거래소: AGCO)는 농업용 기계와 정밀 농업 기술 제품을 설계, 제조 및 판매하는 글로벌 선도 기업이다. AGCO는 챌린저(Challenger®), 펜트(Fendt®), GSI®, 매시 퍼거슨(Massey Ferguson®), 발트라(Valtra®) 등 핵심 브랜드를 포함하는 차별화한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통해 고객에게 가치를 전달하고 있다. 퓨즈(Fuse®) 스마트 파밍(Smart Farming) 솔루션으로 구현되는 AGCO의 종합적인 장비 및 서비스 제품군은 농가가 전 세계에 지속 가능하게 식량을 공급하도록 지원한다. 1990년 설립된 AGCO는 미국 조지아주 덜루스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2021년 순매출은 111억달러에 달한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AGCOcorp.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업 뉴스, 정보 및 행사는 트위터 @AGCOCorp 팔로우, 재무 관련 뉴스는 트위터 해시태그 #AGCOIR로 확인할 수 있다.
AGCO 농업재단(AGCO Agriculture Foundation) 개요
AGCO(뉴욕증권거래소 AGCO)가 2018년 설립한 AGCO 농업재단(AAF)은 기아 예방과 근절을 비전으로 하는 민간 재단이다. 이 재단은 식량 안보를 뒷받침하고, 지속 가능한 농업 개발을 촉진하며, 소외된 농업 공동체에 필요한 농업 인프라를 구축하는 데서 영향력 있는 프로그램을 주도하고 있다. AAF는 리히텐슈타인 파두츠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미국 조지아주 덜루스에서 조직을 관리하고 있다. 상세 정보는 웹사이트(https://www.agcofoundation.org/)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20427005230/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agcocorp.com/commitment/sust…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이 작성한 것입니다. 미디어는 이 자료를 보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출처(https://www.newswire.co.kr/newsRead.php?no=944057&sourceType=rss)
롯데하이마트에서는 다양한 가정용 가전제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김치냉장고는 많은 한국가정에서 필수적으로 사용되는 제품 중 하나입니다.…
새로운 학기가 시작되면서 새로운 도전과 기회가 찾아옵니다. 새로운 학기, 새로운 시작을 위해 노트북은 꼭 필요한…
신년이 시작되었고, 새해 다짐을 세우는 것은 매년 반복되는 일이지만 올해는 조금 다른 이벤트가 롯데리아에서 열리고…
이벤트/할인 정보 새해가 다가오면서 새해 다짐을 해보는 것은 우리 모두의 전통이자 습관입니다. 이른바 '새해 다짐'이라고도…
롯데GRS X 온도주의 캠페인을 통해 진행된 롯데리아 이벤트의 당첨자가 발표되었습니다. 이벤트에 참여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롯데리아에서 맛있는 혜택이 있는 동영상에서 더 둘러보기롯데리아가 새해에 맛있는 혜택으로 손님들을 맞이하고 있습니다. 1월 6일부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