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ies: Buzz

GS리테일, 온·오프 커머스 연결 및 시너지 확대 위한 GS페이 론칭


서울–(뉴스와이어) 2021년 08월 11일 — GS리테일이 KB국민은행, KG이니시스와 손잡고 11일 간편 결제 핀테크 시스템 GS페이를 론칭해 2600만 통합 회원들에게 더욱 편리한 온·오프 커머스 쇼핑 환경을 제공한다.

GS페이는 우선 GS샵, 마켓포 등 GS리테일의 디지털 플랫폼을 통해 가입 후 사용할 수 있으며, 앞으로 더팝(GS리테일의 모바일앱)앱을 통해 가입하면 GS25나 GS더프레시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결제할 수 있도록 추가 개발된다.

고객은 GS페이에 신용카드나 결제 연동 계좌를 1회만 등록하면 클릭 한 번에 GS리테일의 모든 온·오프 커머스 채널에서 원클릭 결제를 통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유통사 최초로 10만원 이하 결제 시 비밀번호 입력 없이 원클릭 결제가 가능하게 한 점과 KB국민은행의 FDS (Fraud Detection System, 이상금융거래탐지시스템)가 적용돼 안전한 결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는 점도 특장점이다.

GS리테일은 GS칼텍스를 비롯한 주요 계열사와 유명 프랜차이즈 등 제 3자까지 GS페이의 제휴를 확대해 추가 고객을 확보하는 한편, 고객들의 구매 단가의 증대 효과도 기대하고 있다. 통상 간편 이용을 통한 결제 1건당 구매 단가는 일반 결제 대비 20% 이상 큰 것으로 알려져 있기 때문이다.

GS리테일은 GS페이 이용 고객을 위해 다양한 마케팅 전략도 수립했다. GS페이 결제 고객들에게는 상시 2% 적립 포인트를 제공하는 한편, 매월 할인 쇼핑 혜택과 결제 데이터 분석을 통해 맞춤형 쇼핑 정보도 제공할 예정이다.

GS리테일은 앞으로도 AI, 핀테크, 데이터 분석 등의 영역을 통해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을 가속해 커머스 역량을 제고하고, MZ고객을 중심으로 한 다양한 고객들에게 쇼핑의 편의성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박솔잎 GS리테일 전략본부장(전무)은 “GS페이가 통합 GS리테일의 온·오프 커머스를 연계하고 시너지를 확대하는 구체적 사례가 될 것”이라며 “점차 GS페이의 제휴처 확대 및 금융 서비스와의 연계 등을 통해 고객들에게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고 즐거운 쇼핑 경험을 선물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gsretail.com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 보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용 안내



출처(https://www.newswire.co.kr/newsRead.php?no=928514&sourceType=rss)

Cools

Recent Posts

[하이마트 할인 이벤트] 25주년 파티 열기! 애플 브랜드위크와 함께하기!

25년의 즐거운 시작을 애플 브랜드위크와 함께 해보세요. 1월에 열리는 Apple Brand Week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이번…

1일 ago

[롯데리아 할인 이벤트] 나폴리의 가장 특별한 맛, 롯데에서 만나보세요!

나폴리맛피아가 선보이는 나폴리의 맛을 경험해보세요! 롯데리아와 나폴리맛피아가 함께하는 협업으로 나폴리의 맛을 만나보세요. 롯데리아의 유튜브 채널…

2일 ago

[하이마트 할인 이벤트] 김치부터 음료까지! 150L 활용 가능한 식재료 보관함

롯데하이마트에서는 다양한 가정용 가전제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김치냉장고는 많은 한국가정에서 필수적으로 사용되는 제품 중 하나입니다.…

3일 ago

[하이마트 할인 이벤트] “학교 다녀오자! 롯데하이마트 LG, 삼성 노트북 최대 할인 혜택!”

새로운 학기가 시작되면서 새로운 도전과 기회가 찾아옵니다. 새로운 학기, 새로운 시작을 위해 노트북은 꼭 필요한…

5일 ago

[롯데리아 할인 이벤트] 신년 #이벤트: 특별한 버거와 함께 즐기는 새해의 시작!

신년이 시작되었고, 새해 다짐을 세우는 것은 매년 반복되는 일이지만 올해는 조금 다른 이벤트가 롯데리아에서 열리고…

5일 ago

[스타벅스 이벤트] 함께 기뻐하며 나누는 기적 함께 즐기다 (Celebrate Together, Share Wonders)

이벤트/할인 정보 새해가 다가오면서 새해 다짐을 해보는 것은 우리 모두의 전통이자 습관입니다. 이른바 '새해 다짐'이라고도…

5일 ag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