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와이어) 2022년 05월 23일 — 결따라 헤어 솔루션의 대표 제품 ‘제로포스’와 ‘스노우 케라틴 클리닉’이 누적 판매량 100만 개를 돌파했다고 23일 밝혔다.
결따라 헤어 솔루션은 1996년 미용 재료 도매업을 시작으로 기존 미용 제품들의 단점을 보완한 제품을 출시해 업계에 이름을 알리고 있다.
‘제로포스’는 펌제로 연화열펌, 직펌, 일반펌이 모두 가능한 제로포스A, 제로포스D와 일반펌에 주로 사용하는 멀티펌제 제로포스M으로 나뉜다.
제로포스A와 D는 콜라겐과 단백질이 주성분이기 때문에 잦은 화학 및 열 시술로 인해 손상된 모발에 윤기와 탄력을 부여한다는 특징이 있다. 제로포스 A는 극손상 모발용, 제로포스 D는 손상 모발용으로 고객의 현재 모발 상태에 따라 취사 선택해 사용하면 된다.
제로포스M은 일반펌에 필요한 염산염(시스테아민 염산염)을 잘개 쪼갠 공법으로 제조돼 제품을 모발에 도포 시 높은 흡수율을 자랑하며, 단백질 변성이 적어 상대적으로 펌 유지 기간이 길고 건강하고 풍성한 웨이브를 연출해준다. 일반펌으로 시술하기 힘든 가늘고 손상된 모발에도 윤기 있고 탄력 있는 컬을 선사한다. 이뿐만 아니라 일반적으로 펌 시술 시 발생하는 자극적인 냄새를 최소화해 임산부 및 어린아이도 부담 없이 헤어스타일 변신을 시도할 수 있다.
또 다른 베스트셀러 제품 중 하나인 ‘스노우 케라틴 클리닉’도 고객의 니즈에 부합하기 위해 심혈을 기울여 개발됐다. ‘스노우 케라틴 클리닉’은 극손상 모발을 건강한 모발로 회복시켜주는 데 탁월한 기능을 하는 제품으로 브라질 현지에서 특허를 받은 케라틴 원료가 40만ppm 함유된 것이 특징이다. 케라틴은 모발 구성의 80~90%를 차지하는 단백질로 제품의 구성 성분 중 40%가 케라틴이기 때문에 복구 유지력이 2달 이상으로 길다. 더불어 포름알데히드 발암물질이 전혀 포함돼 있지 않다. 불쾌한 냄새 및 연기가 발생하지 않기 때문에 화학 물질이 피부에 닿는 게 꺼려지거나 헤어 시술 후 눈이 따가워서 불편함을 느끼는 고객에게 인기가 많다.
결따라 헤어 솔루션 담당자는 “먼저 대표 상품인 제로포스와 스노우 케라틴 클리닉이 100만 개 판매를 돌파한 것에 대해 제품을 믿고 사용하는 전국 100개 이상의 헤어숍에 감사를 돌린다”며 “헤어도 곧 피부라는 사명을 갖고 단순히 기분 전환에 도움이 되는 제품이 아니라 궁극적으로 건강한 모발을 되찾을 수 있도록 제품 개발에 힘쓰고 있으니 앞으로도 저희 제품에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상품 판매 100만 개 돌파를 기념해 해당 제품이 입점된 헤어숍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개최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결따라 헤어 솔루션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결따라 헤어 솔루션 개요
결따라 헤어 솔루션은 미용재료 도매 전문 유통업을 전문으로 하고 있다. 2012년 6월 창립됐지만, 대표자는 과거 1996년부터 헤어 디자이너를 기반으로 미용인의 길로 들어서 지금의 미용 재료 유통업에 몸 담고 있다. 결따라 비전은 기대를 뛰어넘는 놀라운 가치를 제공, 창조적인 마인드와 끊임없는 기술 혁신을 통해 지속 가능한 비즈니스의 실현을 구현하는 결따라의 새로운 비전과 미션, 자연과 환경을 최우선으로 보호하고 고객의 가치와 신뢰를 존중하며 끊임없는 변화 속에서도 고객에게 새롭고 놀라운 가치를 경험 가능케 해 전 세계 모든 고객의 근본적인 가치를 향상할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한다.
결따라 헤어 솔루션 공식 블로그: https://blog.naver.com/gamza124
웹사이트: http://m.smartstore.naver.com/gyeolddara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이 작성한 것입니다. 미디어는 이 자료를 보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출처(https://www.newswire.co.kr/newsRead.php?no=944915&sourceType=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