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와이어) 2022년 07월 21일 — 아모레퍼시픽의 새치탈모 토털케어 제품 려 더블이펙터 블랙샴푸(이하 려 블랙샴푸)가 ‘신뢰의 대명사’ 최유라를 모델로 발탁했다.
최유라는 본인의 이름을 내건 쇼가 홈쇼핑 간판 프로그램으로 10년 넘게 장수할 만큼 고객들이 믿고 쓰는 아이템, 이른바 ‘믿쓰템’ 제조기다.
제품을 소개할 때 직접 체험하는 것은 물론 꼼꼼한 검토 절차를 밟기로 유명한 최유라는 려 블랙샴푸를 직접 사용하며 경험한 제품의 효과는 물론, 안전성과 브랜드에 대한 신뢰를 토대로 이번 협업을 진행하게 된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아모레퍼시픽은 브랜드 홍보를 넘어 실제 본인의 새치 고민을 공감하고 제품을 사용하며 느낀 만족감을 진정성 있게 전달하는 측면에서 기대할 수 있는 시너지 효과를 고려해 방송인 최유라를 려 블랙샴푸의 앰배서더로 위촉했다.
또 7월 23일 오전 8시 20분 롯데홈쇼핑 ‘최유라쇼’에서 새치샴푸 최초로 ‘려 블랙샴푸’를 선보인다.
이번 론칭은 개인 유튜브 채널인 ‘헤이 유라’를 통해 새치 염색에 대한 고민을 나누며 려 블랙샴푸를 사용해온 최유라가 앰배서더로 직접 제품을 소개한다는 점에서 의미를 더한다. 려 블랙샴푸, 트리트먼트는 아모레퍼시픽의 30년 염모 기술력과 40년 탈모 연구를 바탕으로 새치 커버 효과는 물론 탈모 증상 완화 기능을 갖춘 토털 새치케어 제품이다. 올 4월 출시 이후 품절을 빚으며 새치커버 샴푸 시장을 이끌어 왔다.
이번 롯데홈쇼핑 최유라쇼에서는 려 블랙샴푸의 롯데 홈쇼핑 최초 론칭을 기념해 특별 더블 구성을 비롯한 최대 혜택이 준비돼 있다.
려 블랙샴푸는 영구 염모제에 사용되는 산화제 및 영구 염모 성분을 일체 포함하지 않았기 때문에 산화제에 따른 모발 손상을 원천 차단한다. 흑삼화 인삼, 검은콩, 갈근(칡뿌리) 등의 한방 유래 성분과 특허 출원 새치 커버 성분이 함유된 블랙토닝™ 기술 성분으로 사용할수록 점점 자연스러운 갈색으로 커버될 뿐만 아니라, 모발 본연의 건강한 상태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 식품의약품안전처를 비롯한 국내외 화장품 안전 기준 등에 관한 규정 준수는 물론, 독일 더마 테스트 엑설런트 등급을 획득했다.
아모레퍼시픽 브랜드 담당자는 “새치커버는 중장년층에 피할 수 없는 고민이기에 염색에 대한 자극과 번거로움에 대한 해결이 필요한 만큼 제품을 실제로 사용하며 만족감을 경험한 최유라씨를 통해 아모레퍼시픽의 독보적 기술력과 진정성 있는 브랜드 헤리티지를 전달하고자 한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더 많은 분이 새치와 탈모 스트레스에서 벗어나 건강한 모발, 두피 케어 효과를 경험해 보실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 방송 및 제품 패키지 정보
· 일시: 7월 23일(토) 8시 20분
· 구성: 려 블랙샴푸 543㎖×3개 = 트리트먼트 110㎖×2개 증정 할인가 11만9000원
(더블 구성) 려 블랙샴푸 543㎖×5개 = 트리트먼트 110㎖×4개, 샴푸110㎖ 1개 증정 할인가 17만8000원
아모레퍼시픽 개요
아모레퍼시픽은 ‘Asian Beauty Creator’라는 이름으로 기억되고자 한다. 세계인의 시선이 머무는 아시아에서, 30억 아시아인이 가진 아름다움에 대한 꿈을 실현하는 기업, 나아가 전 세계의 고객들에게 아시아의 문화가 품어 온 미(美)의 정수(精髓)를 선보이는 기업이 될 것이다.
웹사이트: https://www.apgroup.com/int/ko/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이 작성한 것입니다. 미디어는 이 자료를 보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출처(https://www.newswire.co.kr/newsRead.php?no=948380&sourceType=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