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구로시장 홍보 콘텐츠 제작, 가수 한초임·배우 박효준·개그맨 김두영 참여


서울–(뉴스와이어) 2021년 12월 29일 — 남구로시장이 ‘2021 상인역량강화 및 조직활성화 지원사업’에 선정됐다.

남구로시장 상인회는 이 지원사업을 통해 코로나19 여파로 인한 지속적인 매출 감소의 대응 전략으로 온라인 교육 및 컨설팅 프로그램을 진행하며, MZ세대의 유입을 위한 라이브커머스, 인플루언서 홍보 영상 제작 등의 사업을 진행했다고 29일 밝혔다.

남구로시장 상인회는 12월 13일 ‘내일은 미스트롯2’, ‘비디오스타’, ‘러브캐처’, ‘오픈남녀’ 등에 출연한 트로트 가수 한초임을 초청해 ‘남구로시장 라이브커머스’를 진행했다. 라이브커머스는 유튜브를 통해 생중계됐으며, 남구로시장에서만 사용할 수 있는 ‘남구로시장 상품권’을 라이브커머스 할인가로 판매했다.

남구로시장 라이브커머스는 방송이 진행되는 동안 이용자와 채팅을 통해 실시간 소통이 가능한 모바일 홈쇼핑으로, 남구로시장 구석구석을 돌아다니며 시청자들에게 남구로시장의 다양한 모습들을 보여줬다. 해당 라이브커머스의 다시보기 영상은 남구로시장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번 라이브커머스를 통해 판매된 남구로시장 상품권은 남구로시장에서 2022년 1월 31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남구로시장 상인회는 ‘코미디빅리그’, ‘SNL 코리아’, ‘개그야’, ‘아는형님’ 등에 출연한 코미디언 김두영, ‘말죽거리잔혹사’에 출연한 배우이자 인기 유튜버인 박효준(버거형)과 함께 남구로시장 홍보 영상 촬영을 진행했다. 이들은 최근 큰 인기를 얻으며 전 세계인의 사랑을 받은 드라마 ‘오징어 게임’을 패러디하는 ‘남구로시장게임’ 영상을 제작했다.

남구로시장게임을 통해 남구로시장의 여러 상인 인터뷰와 상인과 함께하는 게임을 진행해 경품을 증정하기도 했다. 해당 홍보 영상 콘텐츠는 유튜브 버거형 채널 및 남구로시장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남구로시장게임 콘텐츠는 젊은 세대에게 남구로시장을 효과적으로 알릴 수 있는 홍보 영상으로 활용할 계획이다.

남구로시장 개요

남구로시장은 서민 경제의 허파 역할을 담당하고 있는 구로구에서 가장 활성화된 전통시장이다. 중국인 등 많은 외국인 유입으로 다른 시장보다 좀 더 글로벌화한 느낌이 있다. 상인은 합심해 시장에 활력을 불어넣고 그 결과 고객 편의성 중심의 매력 있는 전통시장으로 탈바꿈해 특색 있는 시장 이미지를 구축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namguromarket.com/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미디어는 뉴스 보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출처(https://www.newswire.co.kr/newsRead.php?no=937333&sourceType=rss)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