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화–(뉴스와이어) 2022년 01월 10일 — 강화도 농수산물 판매 전문회사 농업회사법인 내밥주식회사(대표 한재철)가 진달래 축제로 유명한 강화도 고려산 청정 계곡에서 유기농으로 생산한 심율정 알밤 4kg 선물 포장 상품을 2022년 임인년 설날 특가로 판매한다고 10일 밝혔다.
◇상품 정보
·상품명: 2022년 설날 유기농 심율정 알밤 4kg 선물 포장
·판매가: 3만3000원(택배비 포함)
우리나라 고유 자생종 과수인 밤은 조선 중기에 고구마 등 구황작물이 들어오기 전까지 전쟁, 흉년을 대비해 나라에서 관리하는 중요한 과수였다. 밤에는 5대 영양소 탄수화물(당질), 지방(지질), 단백질, 무기질(미네랄), 비타민이 골고루 함유돼 성인병 예방과 아이들 간식으로도 좋은 슈퍼푸드다. 동의보감에는 ‘밤은 기를 북돋아 주고, 위와 장을 든든하게 해주며, 배고프지 않게 해준다’고 기록돼 있다.
영양이 풍부한 완전식품 알밤은 생밤, 찐 밤, 군밤, 송편 속, 밤밥 등 다양하게 섭취할 수 있으며, 특히 단맛이 있어 인스턴트식품에 길든 아이들도 좋아한다. 그리고 설날 조상님 제사상 필수 제수품이다.
농업회사법인 내밥 개요
농업회사법인 내밥주식회사는 △강화섬쌀 △강화도 새우젓 △강화순무 △강화인삼 △강화속노랑고구마 등 청정 강화도 생산 농산물·수산물·임산물·축산물 전문 인터넷 쇼핑몰이다. 강화도에 거주하며 농수산업에 종사하는 농어민이 직접 운영하고 있다.
2022년 설날 유기농 심율정 알밤 안내 홈페이지: http://www.naebob.com/goods/view?no=62
웹사이트: http://www.naebob.com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이 작성한 것입니다. 미디어는 이 자료를 보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출처(https://www.newswire.co.kr/newsRead.php?no=937805&sourceType=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