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와이어) 2021년 06월 29일 — 서강준이 현실 세계에 없는 남사친 미를 발산하며 초여름 로맨스를 책임질 브랜디드 드라마의 탄생을 알렸다.
덴티스테 브랜디드 드라마 ‘러브 리프레쉬’는 23일 첫 화를 통해 멜로장인으로 불리우는 서강준의 설렘 연기와 세 여사친과의 케미, 짝녀 찾기 예고로 시청자들을 몰입시켰다.
유튜브와 SNS 등의 온라인에서는 ‘심장이 쿵쾅거린다’, ‘완전 서강준 종합선물세트다’, ‘7분이 너무 짧다. 70시간으로 해달라’, ‘다음화가 기다려진다’ 등의 댓글이 이어졌다.
‘러브 리프레쉬’ 1화에서 서강준은 로맨스 드라마 장르에 도전하는 신인 드라마 작가이자 연애알못의 모태솔로 ‘서남주’로 등장했다.
대본에 리얼리티가 부족하다는 감독의 피드백을 받고 이내 좌절한 남주와 그를 위해 두 팔 걷고 연애 특강에 나선 세명의 여사친 지은-선희-은하의 모습이 그려졌다.
각자의 개성과 입맛대로 드라마 장면을 만들어 낼 것으로 예측되는 가운데 첫번째로 지은의 연애 특강이 시작됐다. 지은은 눈치 볼 바엔 돌직구로 찍어 던지자는 주의를 가진 성공한 커리어 우먼으로 빠르고 스트레이트하니 깔끔한 연애를 추구한다.
그녀의 연애 특강으로 써내려 가는 대본 속 남주 역할 또한 서강준이 부캐로 소화했다. 연애알못의 모태솔로와는 180도 다른 모습으로 등장해 갑자기 분위기를 야릇하게 만들었다.
1화 마지막 신에서는 ‘로맨스를 한번 시작해보려고요. 여기 보이는 세명의 친구들 아니, 제가 오래 짝사랑 해왔던 한 사람과요’라는 대사로 장식해 짝녀 찾기의 본격적인 시작을 알렸다.
‘러브 리프레쉬’는 사랑이라는 메시지를 전해온 프리미엄 구강 브랜드 덴티스테의 ‘사랑한다면 덴티스테’ 시즌5로 ‘러브 리프레쉬’ 2화는 6월 30일에 공개되며 7월 7일까지 매주 수요일 저녁 6시 CJ ENM 소속 유튜브 채널 tvN D STUDIO에서 시청할 수 있다.
한편 덴티스테 브랜드 플랫폼 D-TV에서는 ’러브 리프레쉬’ 영상 공유 이벤트가 마련돼 있으며 추첨을 통해 애플워치, 덴티스테 치약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 보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용 안내
출처(https://www.newswire.co.kr/newsRead.php?no=926080&sourceType=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