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와이어) 2022년 05월 06일 — 디볼버디지털(Devolver Digital)은 한국 시간으로 5월 6일 최대 90% 할인을 적용하는 스팀 퍼블리셔 위크를 5월 17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2022년 디볼버디지털의 최대 할인 행사로 스팀에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하는 게임을 살 수 있는 기회다.
신작인 쉐도우 워리어 3, 위어드 웨스트도 각각 40%, 25%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두 타이틀 모두 최근 대대적인 업데이트가 공개된 상태로 쉐도우 워리어 3는 추가적인 무기 스킨과 새로운 히어로 모드가 적용됐고 위어드 웨스트는 새로운 시스템, 버그 개선 등이 추가될 예정이다.
2021년 출시돼 호평을 받은 인스크립션(Inscryption), 데스도어(Death’s Door), 루프 히어로(Loop Hero)는 각각 30%, 40%, 67%의 할인을 적용한다. VR게임 ‘텐타큘러’도 20% 할인되며 디볼버디지털의 스테디셀러 핫라인 마이애미도 할인이 적용될 예정이다.
아울러 디볼버디지털은 한국 시간 5월 6일, 2.5D 횡스크롤 검술 액션 게임 ‘트랙 투 요미’를 발매했다고 밝혔다.
통상 2D의 횡스크롤과 다르게 3D 연출이 필요한 장면에서는 영화의 숏과 같은 구성을 통해 게이머들이 보다 트랙 투 요미를 영화에 가깝게 즐길 수 있는 시도를 통해 자칫 아케이드 게임처럼 보일 수 있는 횡스크롤에서 진중한 액션을 담아내는 것이 가능했다.
주인공 검객 히로키는 죽어가는 스승에게 모든 위협으로부터 그의 마을과 그가 사랑하는 사람들을 보호하기로 맹세한다. 비극에 직면하고 책임에 사로잡혀가며 홀로 남은 사무라이는 삶과 죽음을 초월한 여정에 올라 앞으로 나아갈 길을 결정해야 한다.
한글화로 발매된 트랙 투 요미는 PC 스팀과 PS4, 5 그리고 XBOX S/X와 게임패스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최대 90%에 달하는 이번 디볼버디지털 스팀 퍼블리셔 위크 행사는 스팀 플랫폼에서 확인할 수 있다.
디볼버 디지털 개요
디볼버디지털(Devolver Digital, Inc.)은 텍사스 오스틴에 본사를 둔 인디 게임 퍼블리싱을 전문으로 하는 미국 비디오 게임 퍼블리셔이다.
웹사이트: https://www.devolverdigital.com/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이 작성한 것입니다. 미디어는 이 자료를 보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출처(https://www.newswire.co.kr/newsRead.php?no=944066&sourceType=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