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와이어) 2021년 09월 17일 — 글로벌 게이밍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레이저(RAZER)가 혁신적인 빠른 입력 속도를 갖춘 프리미엄 옵티컬 게이밍 키보드 ‘Razer Huntsman V2’, ‘Razer Huntsman V2 Tenkeyless’ 2종을 출시했다.
Razer Huntsman V2 라인업은 다양한 업그레이드를 통해 전작보다 성능, 키감, 타건음에 집중했으며 게이밍에 최적화한 고성능 키보드로 제작됐다.
레이저 공식 수입사 웨이코스는 Razer Huntsman V2 라인업 공식 출시를 기념해 9월 24일부터 구매자 대상 포토 리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에 참여한 구매자에게는 Razer PBT Keycap Coiled Cable 업그레이드 세트를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레이저 온·오프라인 공식 판매처에서 확인할 수 있다.
Razer Huntsman V2 라인업은 다양한 사운드 완충 기능을 추가해 타건음을 개선했다. 가장 큰 개선 사항으로 실리콘 사운드 댐퍼가 추가됐으며, 레이저만의 스위치 윤활과 스테빌라이저로 작동이 부드러워지고 소음이 줄었다.
Razer Huntsman V2에 장착된 2세대 Razer 옵티컬 스위치는 디바운스 지연이 없으며 최대 8000㎐ 폴링레이트를 지원하는 Razer HyperPolling 기술을 활용, 제로에 가까운 입력 레이턴시를 구현했다. 각 제품은 부드럽고 조용한 타건감을 제공하는 ‘리니어 옵티컬 스위치’와 경쾌한 촉각 피드백을 느낄 수 있는 ‘클릭키 옵티컬 스위치’ 두 가지로 옵션으로 출시됐다.
또 더블 샷 PBT 키캡을 사용해 견고하고 마모되지 않으며 손끝의 안정적인 그립감과 확실한 타이핑 동작을 위해 질감이 돋보이는 마감 처리로 Razer Chroma RGB 조명을 경험할 수 있다.
Razer Huntsman V2에는 다기능 디지털 다이얼과 게이밍 외에 사용할 수 있게 커스터마이징 가능한 전용 미디어 키 4개가 있다. Razer Synapse 3를 통해 완벽한 프로그래밍이 가능한 Razer Huntsman V2는 완전한 개인화를 위해 1680만 가지 색상을 고를 수 있는 7개의 프리셋 Razer Chroma 조명을 갖추고 있다. 하이브리드 온 보드 메모리를 사용하면 설정, 매크로 및 색상 조합을 저장할 수 있고, 클라우드 저장소에 액세스하지 않아도 언제 어디서나 접근할 수 있다.
Razer Huntsman V2 Tenkeyless는 휴대성을 높이고, 데스크 공간의 효율성을 위해 숫자 패드, 다이얼 및 미디어 키를 없애고 Razer Huntsman V2의 업그레이드 사항은 그대로 반영했다. 2세대 Razer 옵티컬 스위치와 8000㎐ 폴링레이트의 Razer HyperPolling 기술, 더블샷 PBT 키캡, 사운드 댐퍼를 장착했다. 또 탈착할 수 있는 USB-C 케이블 연결 방식으로 이동 중에도 편리하게 소지할 수 있다.
레이저(Razer) 개요
레이저(Razer)는 미국 어바인과 싱가포르에 본사를 둔 게이머를 위한 라이프 스타일을 선도하는 글로벌 기업으로, 2005년에 설립됐다. 전 세계 3500만 이상의 게이머에게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가 결합된 게이밍 관련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으며, PC 기반 게이밍은 물론 플레이스테이션, XBOX, 모바일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플랫폼에서 세계 최대의 게이머들과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여러 프리미엄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웨이코스 개요
웨이코스는 레이저의 공식 파트너로, 레이저 제품의 국내 공급과 정품에 대한 애프터서비스 등을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waycos.co.kr/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 보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용 안내
출처(https://www.newswire.co.kr/newsRead.php?no=930760&sourceType=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