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와이어) 2022년 08월 29일 — 세계적인 프랑스 요리학교 르 꼬르동 블루(Le Cordon Bleu)와 신세계백화점이 손잡고 프리미엄 한우 스테이크를 출시했다.
최고급 한우에서 선별한 △안심 △등심 △채끝 △로인 스테이크와 르 꼬르동 블루 셰프가 개발한 특별한 소스를 더한 총 4종 패키지를 신세계백화점 모든 점에서 단독으로 선보인다.
르 꼬르동 블루 프리미엄 한우 스테이크는 국내 최대 규모의 대진엠에스 HACCP 인증 가공장에서 엄격한 품질 기준으로 선정한 1등급 한우와 함께, 각 부위에 잘 어울리는 특별한 소스를 하나의 패키지로 담아 집에서도 고급 프렌치 레스토랑의 맛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한우 안심 스테이크의 경우 르 꼬르동 블루 셰프의 시크릿 비법이 담긴 페퍼 소스를 담았으며 등심 스테이크와 채끝 스테이크, 로인 찹스테이크는 샤쇠르 소스를 곁들여 먹을 수 있도록 구성했다. 집에서도 야외에서도 바로 구워 먹을 수 있도록 이즈니 버터, 게랑드 솔트, 굵은 후추도 함께 포함했다.
스테이크 패키지 앞면에 있는 QR 코드로 접속하면 각 부위를 가장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르 꼬르동 블루 셰프의 시크릿 레시피 영상도 볼 수 있다.
또 추석을 앞두고 르 꼬르동 블루 스테이크 세트와 홈파티 세트 두 가지로 구성된 한우 선물 세트도 신세계백화점에서 단독 판매한다.
르 꼬르동 블루 한국지사 담당자는 “집에서도 르 꼬르동 블루 셰프의 맛을 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프리미엄 한우 스테이크를 출시했다”며 “비법 소스와 레시피 영상을 통해 퀄리티 있는 프렌치 홈스토랑을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르 꼬르동 블루 개요
프랑스 요리 및 예술 분야에서 세계적 명성과 교육 노하우를 인정받은 르 꼬르동 블루는 올해로 127주년을 맞이했으며, 현재 전 세계 20개국 35개가 넘는 캠퍼스에서 글로벌 외식 산업 전문가를 양성하고 있다. 각 캠퍼스에서는 목표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프렌치 테크닉을 베이스로 한 요리·제과·제빵 디플로마 과정과 더불어 로컬 요리 프로그램인 스페인·태국 요리 전문 과정도 제공한다. 최신 푸드 트렌드에 맞춘 채식 전문 과정, 고급 제과 과정뿐만 아니라 와인경영, 호텔·외식경영 전문학사 및 학사, 석사 과정도 배울 수 있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이 작성한 것입니다. 미디어는 이 자료를 보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출처(https://www.newswire.co.kr/newsRead.php?no=950246&sourceType=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