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타믹스, 현대홈쇼핑 ‘왕영은의 톡 투게더’에서 초고속 블렌더 A2300i 패키지 첫 방송


서울–(뉴스와이어) 2022년 04월 21일 — 블렌더 제조 전문 기업 바이타믹스(Vitamix)가 4월 23일 토요일 오전 8시 20분 현대홈쇼핑 ‘왕영은의 톡 투게더’에서 2022년 첫 바이타믹스 홈쇼핑 판매를 진행한다.

바이타믹스는 이번 방송에서 초고속 블렌더 ‘A2300i 슈퍼 패키지’를 선보일 계획이다. 바이타믹스 A2300i 슈퍼 패키지는 △블렌더 본체 △2L 로우-프로파일 컨테이너 △탬퍼 △레시피북 △블렌딩 컵 앤 보울 스타터 키트로 구성됐으며, 특별 사은품으로 △우드 커팅 보드가 증정된다.

바이타믹스 A2300i는 고성능 블렌딩을 제공하는 차세대 멀티 가전 도구로, 첫 론칭 이후 수차례 완판 기록을 달성한 바이타믹스의 베스트셀러 블렌더 제품이다. 스무디 등 음료부터 수프, 드레싱, 스프레드, 도우, 이유식까지 다양한 메뉴를 조리할 수 있어 다양한 레시피에 활용될 수 있다. 제품에 탑재된 강력한 모터와 레이저-컷 칼날은 딱딱한 얼음 및 견과류부터 질긴 섬유질의 야채까지 모든 재료를 미세하게 으깨어 차별화된 텍스처를 구현한다. 바이타믹스의 특별한 기술력으로 설계된 BPA 프리 컨테이너는 독특한 소용돌이를 만들어내 모든 재료가 신속하고, 완벽하게 블렌딩 되도록 만든다.

블렌더와 함께 구성된 ‘블렌딩 컵 앤 보울 스타터 키트’는 식재료 준비부터 음료까지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바이타믹스 블렌딩 전용 액세사리 키트다. 600mL 사이즈 컵 용기는 스무디, 주스, 샐러드 드레싱 등의 사용이 용이하도록 설계됐으며, 225mL 사이즈 보울 용기는 이유식, 식재료 준비, 다지기 등의 활용에 적합하게 제작됐다.

이번 홈쇼핑 생방송 중에 블렌더 제품을 구매하는 소비자들에게는 7만9000원 상당의 ‘우드 커팅 보드’가 특별 사은품으로 최초 증정된다. 방송을 통해 처음 선보이는 바이타믹스 우드 커팅 보드는 어떤 화학적 처리 없이 아카시아 나무와 천연 오일만을 사용해 제작된 자연 친화적인 제품이다.

전 고객에는 최대 3만원의 앱 할인, H.Point 10% 적립(최대 7만6900포인트), 그리고 1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바이타믹스는 오랜만에 홈쇼핑으로 찾아뵌 만큼 기존이 없었던 역대급 구성과 혜택으로 A2300i 슈퍼 패키지를 선보였다며 이번 방송을 통해 더 많은 고객이 바이타믹스와 함께 다양한 건강 레시피를 경험할 기회를 얻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s://www.vitamix.com/us/en_us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이 작성한 것입니다. 미디어는 이 자료를 보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출처(https://www.newswire.co.kr/newsRead.php?no=943130&sourceType=rss)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