빛의 시어터, ‘박기웅의 컬쳐라이브’ 첫 방송 다양한 패키지 론칭


서울–(뉴스와이어) 2022년 09월 29일 — 티모넷(대표 박진우)의 몰입형 예술 전시 빛의 시어터가 9월 29일 오후 9시 네이버 쇼핑라이브 ‘박기웅의 컬쳐라이브’를 통해 ‘구스타프 클림트: 골드 인 모션’ 랜선 라이브 전시회와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박기웅의 컬쳐라이브는 배우 겸 화가로 활동 중인 MC 박기웅이 문화 예술을 보다 친밀하고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편안하고 섬세하게 작품과 미술 지식을 설명하는 ‘안방 랜선 전시회’ 라이브로, 회차마다 시청 뷰 수와 티켓 매진 등 신기록을 경신하면서 최근 가장 트렌디한 문화콘텐츠로 주목받고 있다.

이번 ‘박기웅의 컬쳐라이브-빛의 시어터’ 방송은 5월 개관 이후 빛의 시어터가 처음으로 선보이는 쇼핑라이브인 만큼 보다 많은 시청자가 미디어아트로 새롭게 태어난 클림트의 명작을 랜선으로 즐기는 특별한 경험을 누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이번 라이브 방송에는 한이준 도슨트가 함께 참여해 더욱 풍부하고 심도 있는 시각으로 구스타프 클림트: 골드 인 모션 전시를 소개할 예정이다.

빛의 시어터는 방송에서만 구매 가능한 ‘빛의 시어터X빛의 라운지’ 특별 패키지 3종을 선보인다. 성인 티켓 1매를 비롯해 와규 샌드위치 및 음료 이용권으로 구성된 ‘NEW 브런치 패키지’를 40% 할인 혜택으로 제공한다. 그뿐만 아니라 성인 티켓 1매와 빛의 라운지에서만 맛볼 수 있는 시그니처 케이크 및 음료 이용권으로 구성된 ‘디저트 패키지’는 35% 할인된 가격으로, 성인 티켓 1매와 음료 이용권이 포함된 ‘아메리카노 패키지’를 30% 할인 혜택으로 제공한다. 이번 특별 패키지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문화 여가 생활을 즐기려는 이들을 위해 특별히 준비된 만큼 패키지 구매자 대상으로 빛의 라운지 식음료 20% 할인 혜택을 추가 제공한다.

첫 쇼핑라이브를 기념해 최대 40%의 할인을 제공하는 풍성한 프로모션도 마련돼 있다. 29일 오후 11시 59분까지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성인 티켓 1매는 30% 할인가로 구매 가능하며, 커플의 경우 40% 할인가로 성인 티켓 2매를 구매할 수 있다. 빛의 시어터 사상 역대 최대 할인 혜택으로 제공되는 모든 티켓 상품은 10월 1일부터 사용할 수 있다.

이 밖에도 빛의 시어터는 라이브 방송 중과 전후에 즐길 수 있는 경품 추첨 이벤트를 준비했다. 먼저 방송 전 네이버 쇼핑라이브 예고 페이지에 기대평을 남긴 시청자 20명을 추첨해 빛의 시어터 아트숍에서 판매하는 에코백과 텀블러 세트를 선물로 증정한다. 라이브 방송이 시작되는 9월 29일 오후 9시부터는 관람 인증사진을 올린 시청자 10명에게 정통 프렌치 감성을 담은 ‘뱅네프 생토노레 오드 퍼퓸 향수’를 증정하며, 라이브 중간에 진행되는 3개의 퀴즈를 모두 맞춘 티켓 구매자 10명에게는 폐 캔버스로 제작한 유니크한 감성의 ‘얼킨 미니 에코백’을 선물한다.

티모넷 박진우 대표는 “최근 대세 문화 콘텐츠로 자리매김한 박기웅의 컬쳐라이브를 통해 더 많은 사람이 문화 예술을 향유하고 몰입형 예술 전시 빛의 시어터의 매력을 알아갈 수 있도록 이번 쇼핑라이브를 기획했다”며 “라이브 시청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프로모션 이벤트도 즐기시고 이후 빛의 시어터에도 직접 방문해 랜선으로 경험한 웅장한 공간감과 몰입감을 몸소 느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빛의 시어터 인스타그램: http://www.instagram.com/theatre_des_lumieres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이 작성한 것입니다. 미디어는 이 자료를 보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출처(https://www.newswire.co.kr/newsRead.php?no=952347&sourceType=rss)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