뤼에유말메종, 프랑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 2021년 07월 12일 — 사젬컴(Sagemcom)이 팀(TIM)을 위한 IP/DVB-T2 울트라 HD 셋톱박스를 새로 출시했다고 발표했다.
브로드컴(Broadcom)의 24k DMIPS 쿼드코어 SoC인 BCM72180을 기반으로 한 신제품은 와이파이6이 내장돼 있으며 AV1 디코딩을 지원한다.
이 장치를 사용하면 팀비전(TIMVISION), 팀뮤직(TIMMUSIC), 팀게임즈(TIMGAMES), 다즌(Dazn) 등 팀이 제공하는 모든 엔터테인먼트 서비스는 물론 넷플릭스(Netflix),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Amazon Prime Video), 디즈니플러스(Disney+), 유튜브(YouTube) 등에 액세스할 수 있다.
이 제품에는 공중으로 전파되는 디지털 지상파 텔레비전 신호를 수신하기 위한 DVB-T2 튜너가 포함돼 무료 채널과 나그라비전(Nagravision) 암호화 프로그램을 시청할 수 있다.
장치에는 강력한 와이파이6이 탑재돼 모든 IP 콘텐츠를 와이파이를 통해 수신할 수 있다. 따라서 인터넷 박스에 유선으로 연결하지 않아도 집 안 어디에나 장치를 자유롭게 배치할 수 있다. 가입자는 마이크가 내장된 블루투스 리모컨의 음성 검색 기능으로 콘텐츠에 액세스할 수 있다.
올리비에 타라벨(Olivier Taravel) 사젬컴 AV 솔루션 사업부 수석 총괄부사장은 “셋톱박스 신제품은 최신 기술을 적용해 고객에게 강력한 포괄적 제품을 제공하는 사젬컴의 역량을 보여주는 동시에 안드로이드TV 셋톱박스(STB) 분야에서 회사의 입지를 한층 강화한다”고 강조했다. 그는 “사내 산업용 체계를 활용해 TM과 함께 이처럼 획기적인 셋톱박스를 출시하게 돼 자부심을 느낀다”고 말했다.
사젬컴(Sagemcom) 개요
사젬컴(Sagemcom)은 프랑스의 산업 그룹으로 광대역, AV 솔루션, 에너지 시장을 겨냥한 높은 부가가치의 통신 단말기와 솔루션 분야의 세계 선두 주자다. 사젬컴은 자체 공장과 모든 대륙의 산업 파트너를 활용해 매년 전 세계에 4000만 대 이상의 단말기를 설계, 제조 및 공급하고 있다. 세계 50여 국가에서 사젬컴 직원 5500명이 일하고 있다. 사젬컴은 2008년 설립 이후 줄곧 수익을 내왔으며 자본의 31%가 직원에게 속해 있다. 2008년 사프란과 카브아웃(carve-out) 방식으로 분리된 후 차입매수(LBO)를 진행해 온 그룹은 2019년 차터하우스(Charterhouse)를 대주주로 4번째 LBO를 개시했다. 이 그룹은 2008년부터 사젬컴을 지휘해온 안정된 경영진이 이끌고 있다.
www.sagemcom.com // https://www.linkedin.com/company/sagemcom // www.facebook.com/SagemcomOfficial // https://twitter.com/Sagemcom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sagemcom.com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 보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용 안내
출처(https://www.newswire.co.kr/newsRead.php?no=926853&sourceType=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