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스코 모기약, 위메프오 오사장을 만나다


서울–(뉴스와이어) 2022년 06월 24일 — 식품 안전·해충 방제·바이러스 케어 등을 서비스하는 세스코와 배달앱 위메프오가 만났다.

종합환경위생기업 세스코(대표이사 전찬혁)는 위메프오와 함께 ‘집콕패키지’ 펀딩을 시작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패키지는 세스코가 만든 모기·파리 살충제 ‘마이랩 에어로솔’과 위메프오를 대표하는 캐릭터 인형 ‘오사장과 포미’ 및 2만원 상당의 위메프오 할인 쿠폰으로 구성했다.

집콕패키지는 펀딩 플랫폼 와디즈 웹사이트·앱에서 7월 1일 오후 2시부터 선착순 500세트만 한정 판매한다. 와디즈에서 사전 알림 신청을 하고, 펀딩에 참여하면 10명에게 3만원 상당의 위메프오 포인트도 증정한다.

세스코 마이랩 에어로솔은 안전한 성분으로 살충 효과를 내는 모기·파리 살충제다. 모기는 흡혈한 뒤 멀리 날아가지 않고 벽면이나 구석 등에서 앉아있는데, 이 같은 모기 휴식 시간에 에어로솔을 분사하면 효과가 좋다.

세스코는 위메프오와 협업을 기념해 여름철 가정과 야외에서 쓰기 편한 세스코 모기·파리 살충제와 귀여운 위메프오 인형 및 할인 쿠폰으로 패키지를 구성했으며, 앞으로도 세스코는 다양한 파트너사와 함께하겠다고 밝혔다.

세스코 개요

세스코는 글로벌 No.1 종합환경위생기업이다. 40년 역사와 첨단 과학기술 R&D를 바탕으로 해충 방제, 식품 안전, 공기질 관리, 수질 관리, 바이러스 케어 등 위생 관련 다양한 솔루션을 제공한다.

웹사이트: https://www.cesco.co.kr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이 작성한 것입니다. 미디어는 이 자료를 보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출처(https://www.newswire.co.kr/newsRead.php?no=946836&sourceType=rss)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