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뉴스와이어) 2022년 05월 02일 — 송도해상케이블카가 어린이날부터 어버이날까지 사회적 거리두기 전면 해제 이후 최대 4일간의 황금연휴를 앞두고, 5월 가정의 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먼저 5월 5일부터 8일까지 이어지는 연휴 기간에 ‘소인’ 탑승객은 왕복 상품에 한해 4000원을 할인 행사가 진행된다. 온라인 구매로는 할인 적용이 되지 않으며, 현장 매표소에서만 할인 적용을 받을 수 있다.
5월 5일 어린이날에는 스카이파크 광장에서 시간대별로 만들기 체험 행사가 진행된다.
이번 체험 행사는 △오전 10시 카네이션 가습기 만들기 △오후 1시 캐릭터 양초 만들기 △오후 3시 공룡 나노 블럭 만들기로 구성됐으며, 각 2시간씩 진행된다. 만들기 체험별 행사는 2시간이지만 매시간 150개 한정이므로 시간 안에 조기 마감될 수 있으니, 만들기 체험을 원한다면 시간을 잘 체크해서 탑승하는 것이 좋다.
8일 어버이날에는 스카이파크 광장에서 오후 2시부터 2시간 동안은 색소폰 공연이 진행된다.
또한 5월 한 달 동안 모든 케이블카 탑승 고객에게 막대 사탕을 증정하고 있어, 5월에 케이블카에 탑승하는 고객은 친환경 ‘로고 마그넷’과 ‘막대 사탕’ 기념품을 모두 받을 수 있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busanaircruise.co.kr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이 작성한 것입니다. 미디어는 이 자료를 보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출처(https://www.newswire.co.kr/newsRead.php?no=943805&sourceType=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