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이벤트] 안녕하세요 대학생식품연합동아리 “더푸드”입니다 스타벅스의 마케팅과 전략 대해 분석해보았습니다 스타벅스는 세계적인 브랜드로 한국뿐만 아니라 …


안녕하세요🙌
대학생식품연합동아리 “더푸드”입니다

스타벅스의 마케팅과 전략 대해 분석해보았습니다❗️❗️

☕️스타벅스☕️는 세계적인 브랜드로 한국뿐만 아니라 전세계에서 사랑을 받고있습니다

💡스타벅스의 마케팅 전략💡으로는 4가지가 있었는데요! 그들의 마케팅 전략을 보면서 스타벅스가 추구하는 가치에 대해서 자세히 알 수 있었습니다!

<마케팅 전략 4가지>
1. 스타벅스 굿즈
2. 구전 마케팅
3. 제 3의 공간 형성
4. 지리적 매장 별 특색

⭐️스타벅스의 성공이유⭐️로는 3가지로 다양한 프리퀀시 이벤트, 독자적인 메뉴 구성(프라프치노),제 3의 공간을 꼽았습니다!

🇪🇹공정무역& 사회적 책임💊에선 스타벅스는 커피 원가의 하향평준화에 큰 공을 세워 지 3세계 국가들의 농사가 커피 재배에만 쏠리는 현상을 해결하려고 하고있으며, 크리스마스 시즌 상품인 레드의 수익금을 아프리카 에이즈 감염자에게 쓸 수 있는 항레트로바이러스 약품을 지원하는 활동을 하였습니다!

한국에서 큰 사랑을 받고있는 스타벅스의 마케팅 전략 분석을 통해 스타벅스의 마케팅 전략, 성공이유, 공정무역& 사회적 책임에 대해서 알 수 있었던 알찬 시간이었습니다😆😆



Source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