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1년8월10일화요일????
생일 때 받은 쿠폰 잊고있다가
오뽕이들이랑 점심 겸 티타임 갖기로하고 #스타벅스
한적하고 시원한 자리에서 엘리하이&밀크티 끝내고
문제집까지 끝내버리기✨
@sosoyun80 맛있게 잘 먹었어요, 감사합니다????????
#스타벅스미니리유저블컵 받으려고
#루비레드칠링아이스티 한잔 더 마신건 안비밀 ㅋㅋ
#육아스타그램 #오뽕스타그램 #방학스타그램
#맛있다그램????






#2021년8월10일화요일????
생일 때 받은 쿠폰 잊고있다가
오뽕이들이랑 점심 겸 티타임 갖기로하고 #스타벅스
한적하고 시원한 자리에서 엘리하이&밀크티 끝내고
문제집까지 끝내버리기✨
@sosoyun80 맛있게 잘 먹었어요, 감사합니다????????
#스타벅스미니리유저블컵 받으려고
#루비레드칠링아이스티 한잔 더 마신건 안비밀 ㅋㅋ
#육아스타그램 #오뽕스타그램 #방학스타그램
#맛있다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