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와이어) 2021년 08월 24일 — 인터파크큐브릿지(대표이사 이상민)의 국내 최대 사무용품 전문몰 ‘오피스플러스(OFFICEPLUS.COM)’가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선물세트 최대 40% 할인과 상품권 증정 행사인 ‘The안전한 언택트 추석선물 할인 행사’(이하 추석맞이 선물 행사)를 9월 12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추석명절 선물세트는 인기 있는 면역력 강화에 도움을 주는 건강식품, 1등급 정육, 산지 특산품, 신선과일, 수산, 가공식품 등 500여 가지의 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또한 이번 할인 행사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위축된 소상공인과 일반 소비자 모두를 지원하는 취지에서 기획됐으며, 구매 금액에 대한 페이백 형태의 백화점 상품권(최대 10만원)을 증정한다.
이와 관련해 이상민 대표는 “이번 추석은 엄선된 산지 특산품으로 더 건강하며 더 안전하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실 수 있도록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한편 오피스플러스는 코로나19 자가검사키트와 재택근무에 필요한 필수 위생용품 등을 업계 최대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고 있으며, 신규 가입하는 회원에게 무료배송 쿠폰과 백화점 상품권 등 다양한 혜택을 선사하고 있다.
인터파크큐브릿지 개요
인터파크큐브릿지는 1996년 대한민국 최초로 기업소모품 전문 유통사업을 시작했다. 강남권역으로부터 출발해 고객에게 필요한 10만여 아이템에 달하는 모든 용품과 서비스를 원스탑(One-Stop)으로 전국 어디든지 동일한 서비스로 제공하고 있다. 또한 업계 최대 규모, 업계 최대 매출액, 최대 고객수를 보유하고 있으며, 최첨단 물류센터, 최단배송기간, 자체 배송 서비스를 B2B, B2G, MRO마켓, 제휴 BIZ 그리고 B2C 영역에 이르기까지 기업용품 통합구매대행 서비스의 리더로서 새로운 장을 열어가고 있다. 2012년부터 솔루션/소프트웨어 서비스를 론칭하며 소프트웨어 공급 경쟁력을 강화해 명실상부한 기업용품 통합구매대행 서비스 1위 기업으로 자리매김을 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officeplus.com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 보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용 안내
출처(https://www.newswire.co.kr/newsRead.php?no=929138&sourceType=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