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 신작 뮤 아크엔젤2 월드 서버 콘텐츠 ‘스칼로 쟁탈’ 시작


서울–(뉴스와이어) 2021년 10월 10일 — 웹젠(대표 김태영)이 8일 오전 5시에 신작 모바일 MMORPG 뮤 아크엔젤2 출시와 함께 열린 16개 서버에서 ‘스칼로 쟁탈’을 열었다고 밝혔다.

뮤 아크엔젤2의 ‘스칼로’는 여러 서버의 유저와 함께 즐기는 월드 서버 콘텐츠다.

월드 서버 콘텐츠는 서버별로 특정 레벨을 달성한 유저를 선두로 ‘마왕봉인’을 해제하면 조건이 충족된다. 개방 조건이 충족되면 일정 준비 기간 뒤에 월드 콘텐츠 스칼로가 개방된다.

이번에 16개 서버에서 개방된 콘텐츠는 스칼로 쟁탈이다. 스칼로 쟁탈 기간에 같은 월드 서버에 있는 모든 유저는 맹독 안개로 가득 찬 스칼로 폐허 지역에 진입한다. 일정량의 체력이 주어지며 몬스터 토벌 시 소요 시간에 따라 체력이 소모된다. ‘스칼로 폐허’에서 마왕을 토벌하면 ‘스칼로 쟁탈’이 종료된다.

스칼로 관련 콘텐츠는 캐릭터 레벨이 2차 1레벨이 되면 참여할 수 있다. 월드 서버 매칭 후 스칼로 쟁탈전, 스칼로 전장, 스칼로 수호 순서로 콘텐츠가 열린다. 회원들은 다양한 보스를 처치해 고급 아이템을 획득하고 거래할 수 있다. 특히 ‘스칼로 수호’ 콘텐츠에는 ‘뮤 아크엔젤’ 시리즈의 가장 강력한 적인 ‘쿤둔’이 등장해 전투를 벌인다.

한편 뮤 아크엔젤2 공식 커뮤니티에서는 회원의 게임 이용을 독려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10월 7일부터 10월 13일 23시 59분까지 게임 이용 중 ‘가’·‘나’·‘다’ 글자 중 1개의 글자를 찾아서 한글날 이벤트 게시판에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한다.

신작 모바일 MMORPG 뮤 아크엔젤2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뮤 아크엔젤2 홈페이지: https://bit.ly/3rBMnJD

웹사이트: http://www.webzen.co.kr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 보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용 안내



출처(https://www.newswire.co.kr/newsRead.php?no=931886&sourceType=rss)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