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와이어) 2021년 09월 03일 — 요즘 화제가 되고 있는 유한양행(대표 조욱제)의 프리미엄 프로바이오틱스 브랜드 ‘와이즈바이옴(Y’s BIOME)’이 9월 6일 GS홈쇼핑 ‘추석맞이 유한양행 대표 브랜드 특집전’을 방송한다.
이번 추석맞이 유한양행 대표 브랜드 특집전에서는 특별 구성은 물론 풍성한 한가위에 걸맞은 풍성한 경품을 준비했다. 총 2부로 구성된 이번 방송에서 방송 중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실시간 추첨을 통해 △LG 스타일러 오브제 △LG 코드제로 오브제 청소기 △백화점 상품권 등 약 1000만원 상당의 풍성한 혜택을 준비했다.
GS홈쇼핑 유한양행 추석맞이 특집전은 총 2부로 구성되며 △1부 암앤해머 특집전(10시 35분~11시 35분) △2부 와이즈바이옴 특집전(11시 35분~12시 30분)으로 만나볼 수 있다. 1부에는 유한양행이 공식 수입해 판매하는 미국 내 판매량 1위의 베이킹소다 브랜드 ‘암앤해머(ARM&HAMMER)’의 방송이 오전 10시 35분 예정돼 있다.
추석맞이 유한양행 대표 브랜드 특집전을 통해 만나볼 수 있는 ‘와이즈바이옴 패밀리’ 제품은 장내 마이크로바이옴 생태계 개선을 위해 7종 특허 유산균을 포함한 유한 17종 복합유산균 포뮬라와 정상적인 면역 기능 등에 도움을 주는 아연을 주원료로 배합했고 프리바이오틱스, 포스트바이오틱스, 발효 유래균 등 부원료까지 꼼꼼하게 챙긴 제품이다. 또 분말 형태의 그릭 요거트 맛으로 온가족이 간편하고 맛있게 장 건강을 챙길 수 있는 게 특징이다.
이번 방송에서 18개월, 12개월 구성 구매 시에는 추석에 선물하기 좋은 쇼핑백이 추가로 포함돼 추석에 손쉽게 선물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특히, 18개월 구성은 GS홈쇼핑 방송 최초로 구성한 특별 구성이다.
암앤해머의 베이킹소다는 탈취와 세정 능력이 뛰어나, 그 사용 범위만 100여가지가 넘으며 △치약 △칫솔 △세탁 세제 △탈취제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올해 아카데미 여우조연상으로 화제를 모은 윤여정씨가 전속 모델로 활동해 더 화제를 모은 제품이다.
한편 와이즈바이옴은 유한(Yuhan)의 ‘Y’와 장내 미생물 생태계를 뜻하는 ‘마이크로바이옴(Microbiome)’의 합성어로, 유한양행이 제안하는 ‘건강을 위한 똑똑한 습관’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와이즈바이옴은 온가족용 패밀리, 프리미엄 제품 골드플러스(골드+), 여성용 더블유(W), 아이들용 키즈 총 4종의 신제품으로 출시됐으며, 장내 마이크로바이옴 시스템 개선을 위한 유한 복합균주 포뮬라로 배합했다. 또 소장과 대장의 서식 환경을 고려해 유산균과 비피더스균을 과학적 비율로 배합했으며, 식품 유래 성분을 활용한 특허 받은 코팅 기술(특허증 제 10-1866-197호)로 대장까지 생존율을 증가시킨 것이 특징이다.
유한양행 개요
정직, 신용, 신뢰의 가치를 추구하는 유한양행은 ‘2021년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조사(한국능률협회)’에서 All Star 기업 및 제약 부문 18년 연속 1위를 기록했으며, 최근 관심 대상이 되는 ESG(환경, 사회, 지배 구조) 2021년 지수(지속가능발전소)에서도 1위를 차지하며 명실상부 국내 1위 제약 회사 자리를 유지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yuhan.co.kr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 보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용 안내
출처(https://www.newswire.co.kr/newsRead.php?no=929775&sourceType=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