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와이어) 2022년 05월 25일 — 토탈슬립케어 브랜드 이브자리가 28일 카카오쇼핑라이브를 통해 슬립앤슬립 아이유 세 번째 컬래버 제품인 ‘초냉감 아츄 침구’를 출시한다. 방송은 오후 7시 30분부터 1시간 30분 동안 방영된다.
슬립앤슬립 아이유 컬래버 시리즈는 브랜드 뮤즈인 아이유의 영하고 청초한 이미지를 표현한 퍼플, 블루 등 파스텔 색감의 디자인이 특징이다.
초냉감 아츄 침구 역시 청량감이 느껴지는 은은한 블루에 한여름에도 시원함과 쾌적함을 선사할 접촉 냉감 소재를 적용했다. 이 소재는 피부와 닿으면 체온을 빠르게 흡수해 즉각적인 시원함을 느끼게 해준다. 또 이번 컬래버 침구는 △초냉감패드 △경추베개 △반달형 바디베개 △냉감블랭킷 등 제품군을 대거 확대해 출시, 어떤 수면 자세에서도 시원함을 느낄 수 있다.
이날 방송에서는 신제품 론칭 기념 증정 이벤트도 진행된다. 먼저 론칭 방송을 통해 초냉감 아츄 침구를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는 아이유 브로마이드와 카카오쇼핑라이브몰 5% 할인 쿠폰이 주어진다. 또 추첨을 통해 슬립앤슬립과 아이유 컬래버 기념 특별 제작한 블록과 눈베개 등 수면 보조용품으로 구성된 첫 번째 컬래버 제품 ‘슬립키트’의 스타트 패키지도 지급한다.
고현주 이브자리 홍보팀장은 “폭염과 긴 여름이 예상되는 올해 본격적인 더위를 앞두고 냉감 소재를 적용해 아이유 이불로 불리는 컬래버 제품을 새롭게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슬립앤슬립은 쇼핑라이브 플랫폼과 온라인몰을 적극 활용해 더 재미있고 다양한 시도의 신제품을 소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지난해 슬립앤슬립은 브랜드 전속모델인 아이유와의 첫 컬래버 제품으로 수면 테라피 제품, 베개, 구스 등이 주요 구성품인 3가지 패키지의 ‘슬립키트’를, 두 번째로 따뜻한 극세사 소재의 ‘윈터 베딩 시리즈’를 선보였다. 해당 컬래버 제품 모두 론칭 방송에서 준비 재고 물량 매진을 기록하는 등 큰 호응을 얻었다.
웹사이트: http://www.evezary.co.kr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이 작성한 것입니다. 미디어는 이 자료를 보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출처(https://www.newswire.co.kr/newsRead.php?no=945147&sourceType=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