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와이어) 2022년 07월 28일 — 제일정형외과 병원과 협업을 통해 제품을 개발·판매하는 에스엔제이스페이스의 브랜드 ‘닥터신’이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보습 효과까지 누릴 수 있는 ‘아토신 뷰티쿨 썬패치’ 골프패치 출시 기념 리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맞이해 MZ세대들이 골프장을 찾고 있다. 워라벨이 중요해지면서 자기 자신에게 투자하는 것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젊은 MZ세대에게 골프는 나만의 개성을 드러내며 다양한 패션을 보여주는 ‘인싸’ 문화로 자리 잡고 있다.
골프를 즐기는 연령대가 낮아지면서 유통업계는 신제품 출시, 할인과 이벤트 등으로 젊은 골퍼들을 잡기 위해 빠르게 대응하고 있다.
뷰티에 민감한 2030세대들은 감각적이고 트렌디한 골프 관련 제품을 선호하고 있으며, 이러한 트렌드에 맞춰 ‘닥터신’은 ‘아토신 뷰티쿨 썬패치’ 골프패치를 출시했다.
햇볕이 강한 여름철에 골프장을 찾는 사람들이 가장 신경을 쓰는 것 중 하나가 강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것이다.
골프장은 특성상 그늘이 없는 탁 트인 공간에서 하루 종일 노출돼야 하기 때문에 강한 자외선을 막기 위해서 피부에 선크림을 바르는 것이 필수적이다.
그러나 얼굴에 바르는 선크림은 흐르는 땀에 씻겨져 내리고, 2~3시간 이내에 또다시 얼굴에 선크림을 발라야 하는 등 강한 자외선 아래에서는 어려움이 있다.
닥터신 홍보 담당자는 “아토신 뷰티쿨 썬패치 골프패치는 바르는 선크림의 단점들을 보완하며 1회 부착으로 뺨을 시원하게 식혀주고, 피부 진정과 보습에 아주 효과가 좋아 간편하고 트렌디하게 건강을 챙기고자 하는 MZ세대 고객의 문의가 증가하고 있다”고 밝혔다.
닥터신의 ‘아토신 뷰티쿨 썬패치’ 골프패치는 자외선 차단 기능성 원단을 사용해 자외선을 효과적으로 차단해 주고, 특허받은 ‘하이드로겔 패치’로 피부에 굴곡 없이 자연스럽게 밀착돼 착용감도 편안하다.
또한 자외선에 쉽게 노출되는 광대부위에 밀착해 피부에 쿨링감과 보습을 유지하면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빈틈없이 보호해 준다
특히 병풀추출물, 달맞이꽃오일 등 자연유래 성분으로 만들어져 민감한 피부에도 트러블 걱정이 없으며, 비타민B 복합체와 아데노신 성분으로 미백과 주름을 동시에 케어해 준다.
이 밖에도 기존 선크림들은 강한 자외선 아래에서 자주 발라줘야 효과를 볼 수 있는 것과 달리 ‘아토신 뷰티쿨 썬패치’ 골프패치는 1회 부착으로 4시간 이상 자외선 차단 효과를 볼 수 있기 때문에 4시간 30분 정도 소요되는 야외 골프 운동에 아주 적합하다.
이런 기능을 갖춘 닥터신의 ‘아토신 뷰티풀 썬패치’는 MZ세대부터 시니어까지 모두가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기 위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피부가 자외선에 민감하거나 피부 노화가 진행되는 사용자들이 효과를 볼 수 있다.
‘아토신 뷰티쿨 썬패치’는 닥터신에서 직영하는 닥터몰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아토신 골프패치’를 사용한 포토리뷰를 남기면 본품을 하나 더 증정하는 리뷰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출시 이벤트 기간에 구매하는 경우 35%의 할인과 함께 구매 개수에 맞춰 아토신 핸드크림도 함께 증정받을 수 있다.
에스엔제이스페이스 개요
에스엔제이스페이스의 브랜드 ‘닥터신’은 20년간 우리 몸(身)의 오랜 연구와 경험을 바탕으로 더 건강하고, 더 나은 인생을 위한 솔루션 제품을 만들고 있다. 닥터신은 분야별 전문 의료진(척추, 관절, 재활, 내과), 물리치료사, 운동생리학 전문가, 개발 제품 품평단 등과 함께 한다. 바른 자세부터 신체 관리까지. 닥터신 제품과 함께하는 일상생활 속에서 생겨나는 작은 변화들로 보다 나은 내일을 약속한다.
웹사이트: http://www.snjspace.com/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이 작성한 것입니다. 미디어는 이 자료를 보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출처(https://www.newswire.co.kr/newsRead.php?no=948738&sourceType=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