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와이어) 2022년 08월 04일 — 글로벌 주방용품 리더 기업 코렐 브랜드(Corelle Brands)의 테이블웨어 코렐(Corelle)이 코렐 그릇만의 특성을 위트있고 트렌디한 감성으로 풀어낸 디지털 광고를 공개하고, 이를 기념해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1일 코렐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놀라움을 담다, 코렐’ 디지털 광고는 세계 유일의 3중 비트렐(Vitrelle™) 유리로 제작돼 가볍지만 견고하고 공간 효율이 높으며, 내구성이 뛰어나 오랜 기간 변함없이 사용할 수 있는 코렐 그릇만의 특성을 위트 있게 담아냈다.
특히 이번 영상에는 최근 출시된 코렐의 신제품 ‘프렌치 도일리’와 ‘프렌치 블루’, ‘패치워크’가 감각적으로 어우러지며 눈길을 사로잡는다. 클래식한 프랑스 패브릭 트왈(Toile) 디자인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프렌치 도일리’와 ‘프렌치 블루’는 정교한 꽃잎 디자인으로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하며, ‘패치워크’ 역시 전통적인 자수 패턴을 독특하면서도 심플한 기하학적 패턴으로 담아내 세련된 아름다움을 살렸다. 세 가지 제품 모두 감각적인 패턴은 물론 고급스러운 블루 색감을 담아 세련되고 우아한 분위기의 테이블을 연출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코렐 담당자는 “새롭게 공개된 디지털 캠페인은 코렐만의 기술력, 뛰어난 품질 그리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테이블웨어 시장을 선도하는 코렐의 가치를 트렌디하게 표현해 MZ세대들에게 보다 친숙하게 다가가고자 하는 취지를 담았다”며 “MZ세대들은 홈카페· 홈스토랑 등의 트렌드로 테이블웨어와 친숙할 뿐만 아니라 건강·웰빙 등에도 관심이 높아 코렐이 전하고자 하는 깨끗하고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과 잘 맞아떨어진다”고 말했다.
한편 코렐은 디지털 광고 영상 공개와 함께 8월 19일까지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광고 영상 소문내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코렐 공식 인스타그램의 이벤트 게시물에 친구를 태그해 광고를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광고에 노출된 코렐 프렌치 도일리 접시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코렐의 새로운 디지털 광고는 코렐 공식 인스타그램, 페이스북을 비롯한 SNS 채널과 유트브 채널 등을 통해 온에어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www.corellebrands.co.kr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이 작성한 것입니다. 미디어는 이 자료를 보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출처(https://www.newswire.co.kr/newsRead.php?no=949060&sourceType=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