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뉴스와이어) 2022년 03월 29일 — 신개념 라이프스타일 호텔인 테이크호텔(Take Hotel)이 웰니스 전문 기업 IXU와 함께 4월 2일 TAC (Take Alive Crew) 웰니스 데이를 개최하고, 프로그램에 참가할 얼라이브(Alive) 크루원을 모집한다고 29일 밝혔다.
TAC 웰니스 데이는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MZ세대를 겨냥해 크루원들끼리 운동과 교류를 함께 하며 일상에 활력을 되찾고자 마련한 프로그램이다. 생기 있고 활기찬 복합문화 공간을 지향하는 테이크호텔의 취지에 맞게 격월로 달라지는 다양한 테마와 호스트, 크루원들과의 네트워킹 시간 등을 통해 지루하지 않고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테이크호텔 5층에서 진행되는 이번 TAC 웰니스 데이는 유산소 운동부터 소그룹 티칭, 네트워킹까지, 운동과 웰니스에 관심이 있는 멤버들이 함께 운동하고 교류할 수 있도록 다양하게 프로그램을 구성했다.
TAC 웰니스 데이의 메인 운동 프로그램인 ‘펑셔널 트레이닝’은 대형 스크린과 계단식 공간 구조를 활용한 타바타 운동·인터벌 트레이닝·HIIT 운동 등 단시간에 체지방을 빠르게 분해하는 고강도 유산소 운동으로, 호스트는 임진영 프로가 담당한다. 임진영 프로는 14년 경력의 피트니스 트레이너로 10여 개의 공인 자격증을 보유하고 있으며, SNS상에서 스포츠 크리에이터로도 활동하고 있다.
프로그램 후반부에는 테이크호텔 6층에 있는 멤버스 라운지에서 네트워킹 이벤트를 통해 크루원들끼리 프라이빗하게 교류하고 소통하는 시간도 가질 수 있다. 특히 테이크호텔에서 진행하는 첫 웰니스 데이 행사인 만큼 추첨을 통해 테이크호텔 숙박권, 웰니스 굿즈 세트, 테이크호텔 숙박 할인권 등을 제공하는 풍성한 럭키드로우도 이벤트도 마련했다.
테이크호텔은 코로나19의 장기화로 무료함을 느낄 고객들에게 운동과 네트워킹을 통해 활기찬 에너지를 선사할 웰니스 데이를 개최하게 됐다며, 숙박뿐 아니라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는 복합문화 공간 테이크호텔에서 크루들과 몸도 마음도 건강해지는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TAC 웰니스 데이는 풀페스티벌 홈페이지에서 4월 1일까지 신청할 수 있으며, 총 30명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이번 행사는 테이크호텔 투숙객이 아니어도 운동과 건강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테이크호텔 TAC 웰니스 데이 상세 정보
·행사 일시: 2022년 4월 2일(토) 14:00~17:00
·행사 호스트: 피트니스 트레이너 임진영 프로
·모집 인원: 총 30명
·참가 비용: 5만원
·참가 신청: 풀페스티벌닷컴
풀페스티벌닷컴: https://bit.ly/3x0TUH1
웹사이트: http://www.take-hotel.com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이 작성한 것입니다. 미디어는 이 자료를 보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출처(https://www.newswire.co.kr/newsRead.php?no=941773&sourceType=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