뮌헨–(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 2022년 08월 23일 — 페르소니오 재단(Personio Foundation)이 임팩트 포트폴리오(Impact Portfolio)에 참가할 비영리 조직의 신청 접수를 22일 시작했다.
선정된 기후 변화 완화 및 교육 부문의 비영리 조직은 다년 지원금과 전략적 지원을 무제한으로 받고, 페르소니오의 인사 관리 소프트웨어 ‘페르소니오 HR(Personio HR)’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 또 임팩트 포트폴리오 파트너들과 함께 페르소니오의 ‘HR 액셀러레이터(HR Accelerator)’와 커뮤니티를 공동 창출할 기회도 얻는다.
페르소니오 재단의 사명은 임팩트 포트폴리오와 HR 액셀러레이터를 통해 기후 행동과 교육에 매진하는 미래 지향적이고 혁신적인 조직을 지원하는 것이다. 2021년 12월 발족한 페르소니오 재단은 현재 임팩트 포트폴리오를 통해 비정부기구(NGO) 8곳을 지원하고 있으며, HR 액셀러레이터는 비영리 단체들이 HR에서 기량을 연마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콘텐츠 제작에 착수했다.
하노 레너(Hanno Renner) 페르소니오 공동 설립자 겸 페르소니오 재단 회장은 “임팩트 포트폴리오의 첫 글로벌 신청 접수는 페르소니오 재단에 중요한 이정표”라며 “이미 8개 NGO를 포트폴리오에 유치한 페르소니오 재단은 더 많은 비영리 단체와 파트너십을 맺어 그들이 교육과 기후 변화에 더 큰 영향을 미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싶다”고 말했다. 이어 “페르소니오는 페르소니오의 성공 역사를 교육과 기후 변화 부문에서 새로 쓰길 꿈꿔 왔다”며 “다음 단계를 밟을 생각에 벌써 기대가 크다”고 덧붙였다.
임팩트 포트폴리오의 지원을 받아 순환 경제의 확장 이행과 관행을 앞당기기 위해 매진하는 서클 이노코니(Circle Economy)의 최고 경영자 마르틴 로페스 카르도조(Martjin Lopes Cardozo)는 “앞으로 10년 안에 순환 경제의 규모를 두 배 늘린다는 야심 찬 목표를 더 대담하고 빠르게 추진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페르소니오에 감사드린다”며 “온실가스 배출을 줄이려면 순환 경제를 반드시 확대해야 한다”고 말했다.
임팩트 포트폴리오 신청 조건은 다음과 같다.
· 지원 자격: 공식 비영리 단체
· 활동 분야: 기후 변화 완화 및/또는 교육
· 활동 지역: 전 세계
· 우대 사항: 기후 변화와 교육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확장 가능한 혁신적 솔루션을 보유한 단체
페르소니오 재단은 유럽 중소기업용 HR 소프트웨어 업계를 선도하는 페르소니오가 2021년 설립한 재단이다. 페르소니오는 자기 자본 1%를 선의에 활용한다는 목표로 페르소니오 재단을 설립했다. 페르소니오의 지분 1%는 현재 8500만달러에 달한다.
페르소니오 재단 웹사이트(https://bit.ly/3wnMGvo)에서 신청서를 접수할 수 있으며 애플리케이션 링크는 8월 22일 공개된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20822005294/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personio.com/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이 작성한 것입니다. 미디어는 이 자료를 보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출처(https://www.newswire.co.kr/newsRead.php?no=949937&sourceType=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