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항공 직영 여행사 온필, 프립과 함께 필리핀 프리다이빙·서핑 여행 상품 출시


마닐라, 필리핀–(뉴스와이어) 2022년 08월 22일 — 필리핀항공 직영 여행사 온필(Onfill)이 취미 여가 플랫폼 ‘프립’과 함께 ‘호스트와 함께 떠나는 필리핀 프리다이빙·서핑 여행’ 상품을 출시했다.

온필은 같은 취미와 관심사를 기반으로 사회적 관계를 형성하는 데 적극적인 MZ 세대를 겨냥해 프리다이빙과 서핑 소셜 살롱 상품을 기획했다. 특히 프리다이빙과 서핑의 최고 스폿으로 꼽히는 필리핀 지역을 결합해 액티비티에 더 최적화된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

9월 29일 출발해 3박 5일간 진행되는 프리다이빙 상품은 전 세계 다이버의 성지인 필리핀 ‘코론(Coron)’에서 진행된다. 천혜의 수중 환경을 자랑하는 코론은 제2차 세계대전 당시 침몰한 난파선을 찾아 나서는 스켈레톤 렉(Wreck) 다이빙, 희귀 바다 포유류 듀공과 함께하는 펀 다이빙 등 이색 다이빙 포인트가 가득하다. 프리다이빙은 전국 마스터스 수영 선수 출신의 ‘두이’ 호스트가 참여하며, 다이빙 인생 사진을 촬영해준다.

시아르가오 서핑 상품은 10월 5일에 출발해 4박 6일간 진행된다. 시아르가오는 타임지 선정 ‘2021년 세계 100대 명소’에 이름을 올린 곳으로, 연중 따뜻한 기온과 서핑에 최적화한 파도로 서핑 마니아들 사이에서 ‘서핑 메카’로 불린다. 세계적인 서핑 포인트 클라우드 나인(Cloud9)부터 초보자들을 위한 재킹 호스(Jacking Horse)까지 서핑 포인트들도 다양하다. 서핑 상품은 프립 슈퍼호스트인 서퍼 ‘알렉스’ 호스트가 함께하며, 현지 ISA 인증 강사와 함께 강습을 진행한다.

각 상품의 가격은 1인 188만원, 189만원이며 이는 △현지 숙박 및 식사 △액티비티 체험 비용 △필리핀항공 왕복 항공권 및 유류세·공항세가 모두 포함된 비용이다. 온필은 이번 신규 상품 출시를 기념해 바로 적용 가능한 할인 쿠폰을 증정하고 있어 온필 홈페이지를 방문해 확인하는 것도 추천된다.

온필 담당자는 “필리핀 전문 여행사로서, 필리핀의 숨겨진 보석 같은 지역들과 고객의 취향을 결합한 상품으로 새로운 필리핀 여행을 이끄는 브랜드로 발돋움하고자 한다”며 “이번 소셜 살롱 상품에 이어 다양한 테마로 온필만의 차별화한 상품을 꾸준히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온필 개요

필리핀 여행 전문 여행사 ‘온필(OnFill)’은 필리핀항공 한국사무소가 직영으로 운영하는 여행사다.

필리핀항공 개요

필리핀항공은 1941년 3월 아시아 최초로 상업 운항을 시작했으며, 취항 이래 현재까지 79년간 국제선 구간 무사고 경력으로 안전한 여행을 제공하고 있다. 필리핀항공은 FSC (Full Service Carrier)로서 2018년 2월 세계적인 항공사 평가 기관 스카이트랙스(SKYTRAX)에서 4 Star Airline으로 선정, 2020년 12월에는 세계 최대 국제 항공사 협회 APEX에서 최고 등급인 5 Star Airline으로 선정됐다. 필리핀항공의 모든 운항 노선에는 한국인 승무원이 탑승하며 따뜻한 기내식, 음료, 담요 및 기내 엔터테인먼트 시스템 myPAL Player를 무료로 제공한다. 또 수하물은 이코노미석 20㎏, 프리미엄 이코노미석 25㎏, 비즈니스석 30㎏까지 무료 제공된다. 아울러 필리핀항공 고유 마일리지 혜택인 마부하이 마일즈와 마닐라 국제공항 내 필리핀항공 전용 터미널을 통해 더 편리하고 빠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온필 홈페이지: https://onfill.com/

웹사이트: http://www.philippineair.co.kr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이 작성한 것입니다. 미디어는 이 자료를 보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출처(https://www.newswire.co.kr/newsRead.php?no=949710&sourceType=rss)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