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미포조선, 7월 9일까지 제98기 기술교육생 모집


울산–(뉴스와이어) 2021년 06월 21일 — 현대미포조선이 7월 9일까지 제98기 기술교육생을 모집한다. 학력·연령·성별·병력에 제한 없이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과정은 △선박 용접 △선박 도장 2가지로 구성됐다.

이번 과정은 현대미포조선 협력사로 취업이 알선되며 수료 뒤 현대중공업그룹 생산기술직에 지원할 경우 우대 된다.

울산 동구 지역 외 거주자에게는 조·중·석식 포함 기숙사를 제공하며, 교육비는 전액 무료다. 또 훈련 수당 100만원이 지급되고 만 18세 이상~39세 이하이면 교육원 수료 뒤 조선 관련 업체에 취업할 경우 울산시 전입 근로자 주거비 지원 200만원의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지원 희망자는 현대미포조선 기술교육원 홈페이지에서 접수하면 된다.

◇교육생 모집 개요

△모집명: 현대미포조선 제98기 기술교육생 모집

△신청 기간: ~2021년 7월 9일(목)까지

△모집 대상: 학력·연령·성별·병력 제한 없음, 신체 건강한 자

△모집 분야

– 선박 용접: 2021년 7월 19일~10월 28일(3개월)
– 선박 도장: 2021년 7월 19일~9월 30일(2개월)

△기술교육생 혜택

– 교육비 전액 무료
– 훈련 수당 100만원 지급
– 울산 동구 지역 외 거주자 기숙사 제공(조·중·석식 포함)
– 영국선급협회(Lloyd) 용접 자격 취득(용접 직종)
– 현대미포조선 협력사 취업 알선(현대중공업그룹 생산기술직 채용 시 우대)
– 울산 외 거주자 사내 협력사 취업 시 기숙사 제공
– 교육원 수료 후 조선 관련 업체 취업 혜택: 울산시 전입 근로자 주거비 지원(200만원) ※ 만 18세 이상 39세 이하만 지원 가능(문의: 울산경제진흥원 일자리재단)

△지원 방법: 현대미포조선 기술교육원 홈페이지 온라인 지원

현대미포조선 기술교육원 개요

현대미포조선 기술교육원은 우수한 조선 인력을 양성하고, 최고의 품질과 경쟁력을 갖춘 전문 기술 인력 육성을 위해 현대미포조선이 관리 ·운영하는 기술교육원이다. 조선소 및 관련 업무 특성에 맞는 교육 프로그램과 최신 장비를 보유하고 있다.

현대미포조선 개요

현대미포조선은 1975년 창사 이래 풍부한 경험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중형 선박 건조 부문 세계 1위 조선소로 확고히 자리매김하고 있다.

현대미포조선 기술교육원 공식 홈페이지: https://tei.hmd.co.kr

웹사이트: http://www.hmd.co.kr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 보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용 안내



출처(https://www.newswire.co.kr/newsRead.php?no=925645&sourceType=rss)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