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와이어) 2021년 09월 30일 — 현대자동차는 기존의 보증연장 상품을 리뉴얼한 ‘New 보증연장 상품’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보증연장 상품이란 무상 보증기간이 만료된 후 추가 계약 기간/주행거리만큼 보증기간을 연장해주는 서비스로, 현대차는 이번 ‘New 보증연장 상품’을 통해 △기간 및 주행거리 선택권을 다양화하고 △수소전기차 ‘넥쏘’와 제네시스 전 차종까지 적용 대상을 확장해 고객 편의를 높였다.
New 보증연장 상품은 현대/제네시스 차종을 구매하고 출고 일자 기준 2년 및 주행거리 4만km 이내인 개인과 개인사업자 고객 누구나 가입할 수 있다(단, 법인 차량 및 택시, 리스, 렌터카를 포함한 영업용·상용 차량은 제외).
New 보증연장 상품 가입 고객은 본인의 카 라이프 스타일에 따라 보증기간과 주행거리를 조합해 최적의 상품을 구성할 수 있으며, 일반 부품/엔진미션 부품에 대해 원하는 연장 기간 및 주행거리를 각각 선택하면 된다(단, 전기차와 수소전기차의 경우 엔진미션 부품 상품 구매 불가).
구체적으로 현대차 ‘아반떼’ 보유 고객은 23만2000원부터, ‘팰리세이드’ 보유 고객은 46만6000원부터 상품 이용을 할 수 있다. 제네시스의 경우 ‘G70’ 보유 고객은 79만7000원부터, ‘G90’ 보유 고객은 107만6000원부터 상품 이용을 할 수 있다(일반 부품 연장 기간 2년 / 주행거리 4만km 기준 가격).
현대차는 New 보증연장 상품 출시를 기념해 △신차 출고 후 90일 이내 상품 구매 시 15%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Early Bird’ 할인 △일반 및 엔진미션 부품 동시 구매 시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Combination’ 할인의 두 가지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는 방침이다(할인 혜택 중복 적용 가능).
New 보증연장 상품 구매는 블루멤버스 카라이프몰과 제네시스 부티크를 통해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현대차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현대차는 고객들의 편리한 카 라이프를 위해 새로운 보증연장 상품을 출시했다며, 고객들이 오랜 기간 맘 편히 차량을 이용하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블루멤버스 카라이프몰 : https://hyundai.auton.kr
제네시스 부티크: https://shop.genesis.com
웹사이트: http://www.hyundai.com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 보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용 안내
출처(https://www.newswire.co.kr/newsRead.php?no=931351&sourceType=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