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서울시청소년어울림마당, 서울 중구 청계광장서 5회차 개최


서울–(뉴스와이어) 2022년 08월 18일 — 서울특별시와 여성가족부가 주최하고 시립보라매청소년센터가 주관하는 5회 서울시청소년어울림마당은 8월 20일에 청계광장에서 ‘청소년의 트렌드, YOUTH-TREND’라는 주제로 개최된다고 밝혔다.

5회 서울시청소년어울림마당은 현대의 MZ세대를 대표하는 청소년이 사용하는 트렌드·일상 등을 공유하고, 세대 간 격차를 줄일 수 있는 다양한 부스와 청소년 공연 및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며, 청소년 및 지역 주민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서울시청소년어울림마당은 앞으로도 계속 진행될 예정이다. 남은 일정으로 △6회는 9월 3일(토) 서울어린이대공원에서 △7회는 9월 17일(토) 보라매공원에서 △8~9회는 10월 29일(토)~30일(일) 보라매청소년센터 내 공연장에서 동아리 경연대회 예선전으로 진행되며 △10회 폐막식을 끝으로 시청 다목적 홀에서 동아리 경연대회 본선 및 시상식으로 준비돼 있다.

서울특별시는 코로나19 속에서 온오프라인으로 즐길 수 있는 어울림마당을 운영하면서 코로나19 우울을 극복하고 안전하게 청소년의 문화 활동을 증진하며 다양한 즐길 거리를 제공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지원을 하고자 하며, 코로나19 확산 및 자연재해 등 여러 위기를 함께 극복할 수 있는 긍정의 희망을 전하고 밝고 건강한 모습으로 청소년 어울림마당에서 계속 만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2022 서울시청소년어울림마당의 자세한 내용은 보라매청소년센터 홈페이지와 페이스북, 유튜브(@서울시청소년어울림마당), 인스타그램(@boram_bluebrain), 카카오플러스(@youthofseoul)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시립보라매청소년센터 청소년사업팀으로 전화 문의하면 된다.

보라매청소년센터 개요

서울특별시립보라매청소년센터는 서울특별시로부터 위탁받아 재단법인 서울가톨릭청소년회가 운영하고 있다.

보라매청소년센터홈페이지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youthofseoul

웹사이트: http://www.boramyc.or.kr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이 작성한 것입니다. 미디어는 이 자료를 보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출처(https://www.newswire.co.kr/newsRead.php?no=949760&sourceType=rss)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