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인/이벤트> "이걸 차라고 만들어 쳐팔고싶습니까?" 역대급 할인폭에 덥썩 아우디 구입했다가.. 지옥불 맛봤습니다, "제네시스는 1억 줘도 못넣는다는 결함수준” #AUDI A6 수입차제보[리업]

[…]

"이걸 차라고 만들어 쳐팔고싶습니까?" 역대급 할인폭에 덥썩 아우디 구입했다가.. 지옥불 맛봤습니다, "제네시스는 1억 줘도 못넣는다는 결함수준” #AUDI A6 수입차제보[리업] Read Mor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