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손해보험 다이렉트, MZ세대 위한 ‘미니 암보험 플랜’ 출시


서울–(뉴스와이어) 2021년 12월 16일 — KB손해보험(대표이사 사장 김기환)의 온라인 채널인 KB손해보험 다이렉트는 가성비와 가치 중심 소비를 중시하는 MZ세대의 트렌드를 반영해 저렴한 보험료로 암에 대한 필수 보장이 가능한 ‘미니 암보험 플랜’을 최근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출시된 KB다이렉트 미니 암보험 플랜은 기존 암보험의 필수적인 암 진단비(일반 암 진단비, 유사 암 진단비)만 선택해 가입할 수 있으며, 고객의 선택에 따라 신체 기관별 암 보장을 추가로 가입할 수 있도록 한 미니 보험 콘셉트의 암보험이다.

이 상품은 암보험의 필수 보장인 일반 암 진단비를 최대 5000만원까지 보장하며 갑상선 암, 기타 피부암, 제자리 암, 경계성 종양 등의 유사 암 진단비를 최대 300만원까지 보장한다. 또한 암에 대한 보장을 신체 기관별로 세분화한 보장을 새롭게 탑재해 기본 암 보장과 더불어 고객이 원하는 신체 기관에 대해 최대 1000만원까지 추가 보장받을 수 있게 한 것이 주요 특징이다.

예를 들어 20세에서 30세까지 젊은 층의 고객이라면 일반 암 진단비와 유사 암 진단비에 더해 신체 기관별 암 진단비를 활용해 가족력 등으로 자신에게 꼭 필요할 것 같거나, 발병률이 높은 암 질환에 대한 보장만 선택해 최소 월 5000원 수준의 저렴한 보험료로 가입할 수 있다.

그뿐만 아니라 건강한 고객은 보험료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는 점 또한 주요 특징이다. 이 상품의 가입 시점에 공동인증서 등을 통해 고객이 간편한 동의만 하면 국민건강보험공단의 건강검진 이력과 결과를 자동으로 확인해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보험 가입 직전 2년 이내 건강검진 이력만 확인돼도 보험료 납입 전 기간에 걸쳐 5%의 보험료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건강검진 결과 중 혈압·혈당·콜레스테롤 및 체질량지수가 ‘정상 A’인 경우에는 5%의 할인 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

KB손해보험 다이렉트 본부장 김성범 상무는 “고객들의 니즈가 세분되고 실속형 보장을 원하는 최근 MZ세대의 트렌드를 반영해 합리적 보험료로 암 보장을 받을 수 있는 미니 암보험 형태의 상품을 출시했다”며 “KB손해보험 다이렉트는 앞으로도 MZ세대들의 니즈를 적극적으로 반영한 미니보험 형태의 상품을 더욱더 많이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KB손해보험 다이렉트는 이번 미니 암보험 플랜 출시를 기념해 12월 22일부터 지인 추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지인에게 미니 암보험 플랜을 추천하면 본인을 포함한 최대 5인까지 무료 커피 쿠폰을 제공해 누구나 손쉽게 미니 암보험 플랜을 경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웹사이트: http://www.kbinsure.co.kr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미디어는 뉴스 보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출처(https://www.newswire.co.kr/newsRead.php?no=936663&sourceType=rss)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