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와이어) 2022년 01월 08일 —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빌리프 베스트셀러인 ‘뉴메로 10 에센스’의 대용량 점보 에디션인 ‘뉴메로 10 에센스 점보 비비디 파크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트루 허브 코스메틱 브랜드 빌리프가 선보인 이번 에디션은 뉴메로 10 에센스를 기존 용량 대비 1.6배인 200mL로 증량한 1년에 단 한 번 선보이는 대용량 점보 에디션이다.
‘뉴메로 10 에센스’는 세안 후 급격히 사라지는 수분을 빠르게 잡아줘 일명 ‘욕실 에센스’로 불리는 수분 보호 에센스이다. 세안 후 얼굴에 물기가 남아있는 상태에서 욕실에 두고 바로 사용하면 피부의 수분과 윤기 레벨을 각각 57%, 15%까지 끌어 올려* 건조함 없이 촉촉함을 유지해준다.
특히 빌리프는 이번 에디션을 통해 브랜드 스토리텔링이 담긴 세계관인 ‘빌리프 유니버스’를 처음으로 공개한다. 빌리프 유니버스 속 등장인물인 빌리프숍 점원 빌리가 무엇이든 때리면 10초 가득 채워지는 요정 로이의 ‘텐텐망치’를 얻기 위해 신비로운 테마파크 비비디 파크(Vividi Park)로 모험을 떠난다는 스토리를 담고 있다. 빌리·로이·텐텐망치·비비디 파크 등 빌리프 유니버스의 주인공들을 귀여운 일러스트 스티커 북도 동봉돼 에디션만의 특별함을 더했다.
빌리프 담당자는 “최근 주요 소비층인 MZ세대에게 어필하기 위해 브랜드 가치관을 전할 수 있는 스토리텔링형 세계관이 주목을 받고 있다”며 “세안 직후 10초 안에 사라지는 수분을 지켜주는 뉴메로 10 에센스의 비비디 파크 에디션 스토리에 이어 앞으로 빌리프 유니버스의 스토리는 다른 제품을 통해서도 지속해서 공개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빌리프는 신제품 뉴메로 10 에센스 점보 비비디 파크 에디션 출시를 기념하며 ‘뉴메로 10 에센스 DIY 컨테스트’를 1~2월까지 두 달간 진행할 예정이다. 제품과 함께 동봉된 스티커로 제품을 꾸민 후 빌리프 공식 인스타그램(@belif.official)과 필수 해시태그인 ‘#belif, #빌리프, #뉴메로10에센스’를 태그해 개인 SNS 채널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매월 10일, 10명에게 빌리프 정품 10가지를 선물로 증정한다.
◇제품 상세정보
· 빌리프 뉴메로 10 에센스 점보 비비디 파크 에디션 200mL(6만9000원대)
* 시험 기관: 엘리드 / 시험 대상: 성인 여성 20명 대상 인체 적용시험 결과 / 시험 기간: 2017년 1월 18일~1월 19일
웹사이트: http://www.lgcare.co.kr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이 작성한 것입니다. 미디어는 이 자료를 보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출처(https://www.newswire.co.kr/newsRead.php?no=937754&sourceType=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