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TI] #받았다그램 @jakkajungsin ‘마이 선샤인 어웨이’ 읽은 사람… 간식 꾸러미는 내꼬!! 저~~~ 저욧!!  바로 ‘영이의 뜰’이…


#받았다그램 @jakkajungsin

‘마이 선샤인 어웨이’ 읽은 사람… 간식 꾸러미는 내꼬!!

저~~~ 저욧!!
<마이 선샤인 어웨이> 바로 ‘영이의 뜰’이 읽었잖아요? 책은 재미있게 읽었지만 엄마인 저로서는 쉽사리 잊혀지지 않았던 이야기였답니다.

이 책을 두고 작가정신에서 아주 재미있는 이벤트를 진행했었는데요… 마케터 T와 마케터 F의 생각 중 어느쪽에 공감하느냐에 관한 MBTI 선택?

마케터 T의 시선
: 주인공은 린디에게 씻을 수 없는 상처를 주었다. 죄책감은 화자의 몫

편집자 F의 시선
: 주인공에게 감정이 이입된다. 안타깝고 마음이 쓰여서 읽는내내 나의 성장기를 생각하게 했다.

‘영이의 뜰’의 선택은… 바로 편집자 F의 시선이었습니다. 어린 나이의 주인공은 자신의 판단으로 무엇을 할 수 있는 상황이 아니었고, 가해자라는 오명에 부모님의 차가운 시선까지 느꼈으므로 읽는내내 안타까운 마음만 가득했었거든요…

이 의견이 반영되어… 짜잔~~~ >.< 작가정신의 신간도서와 간식 꾸러미의 주인공이 되었답니다. 게다가 제가 책을 읽을때마다 끄적이는 걸 어찌 아시고 노트까지 푸짐하게 넣어주셨네요. 가방에 쏘옥 들어가는 날씬한 도서 이승우 작가의 '욕조가 놓인 방'... 달콤한 블루베리와 녹차향이 가득해 커피와 딱! 어울리는 쿠키를 넣어주셨어요. ㅋㅋㅋ 뜯었다는 건? 벌써 뱃 속에 들어갔다는 거... 책장 도서가 생겼으니 추운 겨울 느긋하게 뒹굴거리며 독서를 해 보겠습니다. ^^ #작가정신 #마이선샤인어웨이 #욕조가놓인방 #MBTI #과몰입 #성격테스트 #간식은내꺼



Source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