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CE평가정보, 마이데이터 서비스 시범 오픈


서울–(뉴스와이어) 2021년 12월 13일 — NICE평가정보(대표이사 신희부)는 마이데이터 대고객 시범 서비스를 NICE지키미 모바일 앱 채널을 통해 13일부터 제공한다고 밝혔다.

CB (Credit Bureau) 업체 최초로 마이데이터 서비스를 오픈하는 NICE평가정보는 그동안 축적해 온 최고의 데이터 가공 능력과 정보 분석 능력을 기반으로 마이데이터 시장 선점에 나선다는 방침이다.

“나를 가장 잘 아는 마이데이터”를 지향하는 NICE지키미 마이데이터 서비스는 △신용 상태를 컨설팅 해주는 ‘MY크레딧’ △신용 점수를 빠르고 편리하게 올려주는 ‘MY부스터’ △마이데이터를 관리하는 케어 솔루션 ‘MY체크업’ △금융 계좌 통합 관리 시스템 ‘MY자산’ △결제일과 잔고를 알아서 챙겨주는 ‘MY연체관리’ △금융 패턴과 상품 혜택을 분석해 알려주는 ‘MY대출’, ‘MY카드’ 등을 제공한다.

NICE 마이데이터 서비스는 개인 자산 통합 조회, 금융 혜택 및 소비 성향 분석, 신용 정보 조회 뿐만 아니라 개인 신용 평가 전문성을 바탕으로 한 마이데이터 관리와 정보 보호에 초점을 둔 각종 솔루션이 돋보인다.

한편 NICE지키미는 마이데이터 시범 오픈을 기념해 이달 말까지 ‘나이스밋뉴(NICE TO MEET NEW) 마이데이터’ 이벤트를 진행한다.

마이데이터 서비스 최초 동의 후 1개 이상의 전송 요구 동의를 완료하면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NICE 마이데이터와의 첫 만남을 기념해 총 1111명을 추첨해 사과 선물 세트(아이패드+에어팟), 예금 통장, 주식 상품권, 편의점 상품권 등의 경품을 증정한다.

신희부 NICE평가정보 대표는 “이번에 오픈하는 마이데이터 서비스는 아직 시범 단계지만, 앞으로 차례대로 서비스를 리뉴얼·확대할 예정”이라며 “NICE지키미 서비스 패러다임을 금융 소비자에게 ‘정보는 지켜주고, 자산은 키워주고, 내 삶을 미소짓게’하는 데이터 기반 솔루션으로 전환해 다양한 생활 밀착형 서비스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NICE평가정보 개요

NICE평가정보는 1985년 설립된 이래 개인 및 기업 신용 정보, 신용 관리, 기술 신용 정보 등 금융 인프라 핵심 영역에서 중추적 역할을 수행해 왔다. 축적된 노하우와 우수한 전문 인력을 바탕으로 개인·기업의 금융 효율성 및 경쟁력을 높일 최적 서비스를 제공한다.

NICE지키미 홈페이지: http://www.credit.co.kr

웹사이트: http://www.niceinfo.co.kr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미디어는 뉴스 보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출처(https://www.newswire.co.kr/newsRead.php?no=936261&sourceType=rss)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