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트레일리아–(뉴스와이어) 2021년 12월 24일 — 세계 최대 규모 P2E 블록체인 게임 길드 아보카도 길드가 22일 싱가포르 이동통신사 TPG 텔레콤과 독점 파트너십을 발표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아보카도 길드의 디지털 통화인 아보카도 DAO(탈중앙화 자율 조직) 토큰은 TPG 텔레콤의 모바일 데이터 크레디트로 상환 또는 전환할 수 있게 된다.
이에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최초로 주요 이동통신사가 블록체인 토큰에 유틸리티를 부여하는 사례가 되는 것이다.
아보카도 길드 최고 경영자(CEO) 및 공동 설립자 브랜단 웡은 “아보카도 다오(DAO)가 최초의 실제 통용으로 이어진다면 게임 길드 경제에 더 많은 가치를 가져올 것”이라며 “아보카도 길드를 통해 P2E 및 메타버스 세계로 접근하기 어려운 많은 사람을 온라인 상태로 이끌고, 그들에게 풍부한 가능성을 열어줄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또 아보카도 길드는 주로 인도네시아와 필리핀을 기반으로 길드가 플레이어에게 대체 불가능 토큰(NFT)을 빌려주는 장학생 프로그램과 암호화폐 웨비나를 주최하는 등 블록체인, 암호화폐, 메타버스에 대한 교육 환경 조성과 P2E 게임 경제를 개선하려고 노력하고 있다.
TPG 텔레콤 CEO 리차드 탄은 “우리의 우수한 네트워크와 탄탄한 고객 기반이 결합되는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TPG 텔레콤은 블록체인 디지털 경제에 전략적으로 접근할 수 있게 됐다”며 “이번 협력으로 고객들에게 P2E 커뮤니티에 참여할 수 있게 하는 매우 흥미로운 개발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앞으로 아보카도 길드와 TPG 텔레콤은 몇 달 안에 아보카도 DAO 사용을 중심으로 PSP Soteria Ventures (PSV) 및 QCP Capital과 함께 흥미진진한 파일럿 프로그램도 발표할 예정이다.
한편 아보카도 길드는 폴리곤 체인 기반 코퍼런치를 통해 27일 오전 1시(한국 시각)부터 31일까지 5일간 토큰 출시 옥션(Token Launch Auction)을 진행할 예정으로, 시작가는 1.43달러며 마감가는 0.08달러로 책정됐다.
TPG 텔레콤 싱가포르
호주에 본사를 둔 TPG 텔레콤은 싱가포르 4대 이동통신사 가운데 가장 최근에 설립된 신생 이동통신사다. 옥외 커버리지가 99%를 웃도는 광역 4G, 5G 비단독 모드(NSA), 57개국 무료 데이터 로밍 서비스를 싱가포르 전역에 제공하는 혁신적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아보카도 길드
아보카도 길드는 Play 2 Earn (P2E) 기술의 혁신과 세계화를 위해 다양한 P2E 프로젝트 및 게이머를 지원하는 블록체인 길드 커뮤니티다. 현재 아보카도 길드는 길드원들이 P2E 메타버스에서 잠재력과 역량을 발휘하도록 돕는 것을 가장 주요한 미션으로 삼고 있으며, 전 세계 길드원에게 이에 대한 교육과 컨설팅을 적극적으로 지원하고 있다. 최근 1800만달러를 시리즈A에서 성공적으로 유치하며, 현재까지 P2E 길드에서 가장 큰 규모의 투자를 유치한 P2E 블록체인 게임 길드다.
코퍼런치 홈페이지: http://copperlaunch.com
웹사이트: http://avocadoguild.com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미디어는 뉴스 보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출처(https://www.newswire.co.kr/newsRead.php?no=937164&sourceType=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