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와이어) 2021년 07월 22일 — TRVR(티알브이알)이 글로벌 사이클링 의류 브랜드 Rapha와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
‘Life Needs Travel’을 모토로 주력제품인 가방, 파우치 등의 잡화를 비롯해 누구에게나 허물없이 다가갈 수 있는 커피를 매개로 많은 사람과 소통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TRVR과 유럽, 북미 및 아시아 전역에 23개의 클럽하우스를 운영하며 Rapha Cycling Club 회원 및 현지 사이클리스트들을 위한 허브로써 카페 공간을 운영하는 사이클링 의류 브랜드 Rapha의 컬래버레이션은 당연하고 자연스럽게 진행됐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은 ‘남산’과 ‘커피’를 주제로 라이딩 이벤트를 개최하며, 컬래버레이션 그래픽 티셔츠와 커피 드립백을 출시한다.
사회적 분위기에 맞춰 함께 타는 그룹 라이딩 이벤트 대신 TRVR이 자리한 남산 일대 라이딩 코스를 소개하고, 이번 컬래버레이션 만의 트랙으로 구성된 플레이리스트를 선보인다.
라이딩 코스는 TRVR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trvr.cc, @rapha_korea)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플레이리스트는 애플뮤직과 유튜브에서 ‘rapha+trvr’을 검색하면 누구나 자유롭게 들을 수 있다.
‘남산’과 ‘커피’라는 주제는 컬래버레이션 제품에 위트 있게 드러난다. 익스플로어 커피 드립백은 티알브이알의 블랜드 원두를 사용해 커피의 신선한 맛과 더불어 패키지 전면에 남산의 모습을 감각적으로 담아내고, 커피잔 그래픽의 반팔 티셔츠는 갓 내린 커피의 달콤 쌉싸름하고 고소한 향이 풍겨오는 것만 같은 이미지이다.
두 브랜드의 협업은 일시적 협업이 아닌 자전거 문화 측면에서 유의미하고 지속적인 협업으로 다양한 시도를 계속 이어나갈 예정이다.
이번 컬래버레이션 제품들은 7월 23일 출시되며, 이태원동의 TRVR 플래그십 스토어와 카페, 신사동 가로수길에 위치한 라파 클럽하우스 서울에서 만나볼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TRVR 인스타그램(@trvr.cc)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TRVR은 Traveler의 약자로 Timeless, Quality, Trustworthy 중심의 실용적이고 완전한 물건들로 하여금 사용자의 인생에 영감을 불어넣고 오랫동안 사용자의 곁에 머물기 바라는 마음을 담아 잡화 및 어패럴 등 라이프스타일 제품과 커피, 차, 디저트 제품을 선보이는 브랜드다.
Rapha는 런던에서 사이먼 모트람이 창립한 글로벌 사이클링 의류 브랜드로 월드 투어 프로 선수들은 물론 사이클링을 새롭게 접한 모든 이를 위해 편안함, 퍼포먼스, 스타일을 새롭게 재해석하는 브랜드다.
TRVR(티알브이알) 개요
티알브이알(TRVR)은 ‘Traveler’의 약자로 인생을 여행하는 데 있어 TRVR이 만드는 실용적이고 완전한 물건들이 영감을 불어넣고 오랫동안 사용자의 곁에 머물기는 바라는 마음으로 Timeless, Quality, Trustworthy를 모토로 전개해나가는 브랜드이다. 2010년 사이클캡을 시작으로 가방 및 잡화, 의류를 제조/판매하고 있으며 카페와 커피/차 전문 유통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TRVR의 모든 제품들은 기본과 가능에 충실하고 어디에나 잘 어울려 일상생활뿐만 아니라 가벼운 출장이나 여행 등 다양한 상황에서도 활용도 높게 사용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trvr.cc/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 보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용 안내
출처(https://www.newswire.co.kr/newsRead.php?no=927576&sourceType=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