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헛 할인/이벤트] PIZZA HUT OR DIE. 생사의 갈림길, 선택의 순간. 피자헛이라 말할텐가, 최후를 맞이할텐가. 작열하는 미국 서부 태양 아래의 카우보… 피자헛,함께즐겨요,1958US오리진,아메리칸스페셜피자,오리지널도우

이벤트/할인 정보 모음: PIZZA HUT OR DIE.
생사의 갈림길, 선택의 순간. 피자헛이라 말할텐가, 최후를 맞이할텐가. 작열하는 미국 서부 태양 아래의 카우보…

PIZZA HUT OR DIE.
생사의 갈림길, 선택의 순간. 피자헛이라 말할텐가, 최후를 맞이할텐가. 작열하는 미국 서부 태양 아래의 카우보이, 그의 지긋한 목소리에서 피자헛에 대한 단호한 결기와 가장 미국스러운 피자에 대한 확신이 느껴집니다. 그의 갈증에 부응하지 못한다면 기다리는 것은 오직 단말마 비명 뿐.
피자헛이 출시한 미국 정통 스타일 ‘1958 US 오리진’ 오리지널 도우는 샌프란시스코의 사워도우로부터 영감을 받아 이스트를 최적의 비율로 블렌딩, 최대 72시간 저온 숙성한 후 핸드 스트래칭하여 쫄깃함이 극대화됐습니다. 여기에 미국 서부의 도전정신을 닮은 가장 미국스럽고 맛있는 토핑 12종도 함께 선보인다는 사실!
한 가지 더, 1958 US 오리진 오리지널 도우가 궁금하다면 6월 30일까지 8,800원에 판매되는 아메리칸 스페셜 피자를 주문해보세요.
PIZZA HUT? YES!
#피자헛 #함께즐겨요 #1958US오리진 #아메리칸스페셜피자 #오리지널도우



상세내용 보러가기(페이스북)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