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인/이벤트> 놀이공원 왔는데 탈수 있는게 아무것도 없어요! 자유이용권 샀는데… 너무 슬픈 국민이 ㅠㅠ 경주 월드 여행 아이랑 흔한 가족 일상 | 말이야와친구들



4시간 운전해서 경주 놀이공원 왔어요…
자유이용권 사고 들어왔는데 놀이기구 탈 수 있는게 아무것도 없다니…
다 고장에 키가 안되고 ㅠㅠ 너무 슬픈 국민이 운명은?

#말이야와친구들 #국민이 #놀이공원 #놀이기구 #눈물 #아이랑 #경주 #여행 #흔한 #가족 #일상 #경주월드

[말이야와친구들] 비즈니스 문의▶ mari@maridea.net

Copyright ⓒ 2016 MarIDEA | MariAndFriends (Creator DWHK) All Rights Reserved.
해당 영상의 저작권은 마리디아 | 말이야와 친구들에게 있습니다. 이 영상을 공유하는 것은 가능하나 허가 없이 변경/배포는 불가합니다.

출처보기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