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할인/이벤트] 지금 주목해야 할 패션 콜라보레이션 좋은거 더하기 좋은거! 각자의 색깔을 가지고 있는 아티스트와 브랜드, 브랜드와 브랜드가 만나 특별한 시너…

이벤트/할인 정보 모음: 지금 주목해야 할 패션 콜라보레이션

좋은거 더하기 좋은거! 각자의 색깔을 가지고 있는 아티스트와 브랜드, 브랜드와 브랜드가 만나 특별한 시너…

지금 주목해야 할 패션 콜라보레이션

좋은거 더하기 좋은거! 각자의 색깔을 가지고 있는 아티스트와 브랜드, 브랜드와 브랜드가 만나 특별한 시너지를 뿜어내는 콜라보 소식🥳 롯데백화점에서 만날 수 있는 브랜드의 협업 제품을 모아 소개합니다.

✔️불가리X리사 리미티드 에디션
불가리의 글로벌 앰버서더 리사가 직접 디자인에 참여해 에델바이스 꽃과 이니셜인 L을 워치 뒷면과 케이스에 새겨넣어 특별함을 더한 제품.
📍부산본점, 광주점, 대구점, 울산점, 에비뉴엘 본점, 에비뉴엘 잠실점

✔️마르니X칼하트 WIP
마르니의 특유의 알록달록한 색채와 생동감있는 플라워 패턴을 활용해 칼하트 WIP의 실용주의 워크웨어 실루엣으로 즐길 수 있는 협업 컬렉션.
📍본점

✔️롱샴X데이제르 컬렉션
프랑스의 악세서리 브랜드 데이제르와 롱샴의 협업 컬렉션. 백팩을 크로스바디 백으로, 트래블 백을 숄더백으로 활용 가능하도록 제작해 실용성과 지속가능성을 모두 잡은 것이 특징.
📍본점, 잠실점, 부산본점

#롯데백화점 #불가리 #bulgari #리사 #LISA #마르니 #marni #칼하트wip #carharttwip #롱샴 #longchamp #데이제르 #Dheygere






상세내용 보러가기(페이스북)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