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카드 할인/이벤트] [로카툰 EP.15] 초보 사장님들의 필수템! 개인 사업이라는 새로운 도전을 시작했지만, 익숙하지 않은 세무 업무에 골머리를 앓는 로카맘 고…

이벤트/할인 정보 모음: [로카툰 EP.15]
초보 사장님들의 필수템!

개인 사업이라는 새로운 도전을 시작했지만,
익숙하지 않은 세무 업무에 골머리를 앓는 로카맘

고…


[로카툰 EP.15]
초보 사장님들의 필수템!

개인 사업이라는 새로운 도전을 시작했지만,
익숙하지 않은 세무 업무에 골머리를 앓는 로카맘😞

고생하는 엄마를 위해 로카는
LOCA MONEY 비즈니스 카드를 추천하는데,

부가세 신고·환급부터
전자 세금계산서, 세무사 상담 무료 서비스까지!

초보 사장님들을 위한 개인 사업자 카드
LOCA MONEY 비즈니스 카드가 궁금하다면
로카툰 EP.15편에서 바로 확인해 보세요

#롯데카드 #LOTTECARD
#로카 #LOCA #DIGILOCA #디지로카
#개인사업자카드 #로카머니비즈니스카드 #부가세신고 #부가세환급 #세무상담
#로카툰 #웹툰 #만화 #인스타툰 #일상툰

* LOCA MONEY 비즈니스 카드 연회비: 국내전용 (MASTER) 20,000원
* 카드신청 전 이용조건 및 상세혜택은 홈페이지 또는 상품설명서, 약관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서비스 제공 업종은 롯데카드에 등록된 가맹점 업종을 기준으로 합니다.
* 연체이자율 : 회원별 · 이용상품별 약정이율 + 최대3%, 법정 최고금리(연 20%) 이내
※ 단, 연체발생시점에 약정이율이 없는 경우 아래와 같이 약정이율을 적용
– 일시불 거래 연체 시 : 거래 발생 시점의 최소기간(2개월) 유이자 할부 금리
– 무이자 할부 거래 연체 시 : 거래 발생 시점의 동일한 할부계약기간의 유이자 할부 금리
* 신용카드 발급이 부적정한 경우(개인신용평점 낮음 등) 카드발급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카드이용대금과 이에 수반되는 모든 수수료를 지정된 대금결제일에 상환합니다.
* 금융소비자는 금소법 제19조 제1항에 따라 해당상품 또는 서비스에 대하여 설명을 받을 권리가 있습니다.
* 상환능력에 비해 신용카드 사용액이 과도할 경우 귀하의 개인신용평점이 하락할 수 있습니다.
* 개인신용평점 하락 시 금융거래와 관련된 불이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일정기간 원리금을 연체할 경우, 모든 원리금을 변제할 의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여신금융협회 심의필 제2022-C1h-10805호(2022.12.08~2023.12.07)



상세내용 보러가기(페이스북)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