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할인/이벤트] ☆ 롯데지주 롯데 뉴 슬로건 포토존인증샷이벤트 당첨자 발표☆ – 롯데 뉴 슬로건 포토존인증샷이벤트 참여해주신 모든 분께 감사의 말씀을 전해 드…

이벤트/할인 정보 모음: ☆ 롯데지주 롯데 뉴 슬로건 포토존인증샷이벤트 당첨자 발표☆


롯데 뉴 슬로건 포토존인증샷이벤트 참여해주신 모든 분께 감사의 말씀을 전해 드…

☆ 롯데지주 롯데 뉴 슬로건 포토존인증샷이벤트 당첨자 발표☆


롯데 뉴 슬로건 포토존인증샷이벤트 참여해주신 모든 분께 감사의 말씀을 전해 드리며, 롯데 뉴 슬로건 포토존 인증샷이벤트 당첨자를 공개합니다!!

☆ 이벤트 경품 당첨되신 분들께
페이스북 메시지로 연락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경품 발송은 이벤트에 당첨된 분들의 개인 정보 수집 완료 후 발송될 예정이니 이 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 롯데지주 SNS에서는 이벤트 당첨에 있어 개인의 SNS 아이디, 비밀번호를 요청하지 않고 있으며, 또한 롯데지주에서 제세 공과금에 대해 직접 부담해드리기 위해 제세공과금 관련으로 (주민등록번호 전체를 가리지 않은) 신분증 사본을 받고 있으므로, 신분증 사본 외 비용에 대한 부분은 일절 요청하지 않는 점 확인 부탁드립니다.
※ 수집된 개인 정보의 경우 개인 정보 처리 방침에 의거하여 이벤트 경품 발송을 위해 수령 후 폐기됩니다.

#롯데 #LOTTE #롯데그룹 #신규슬로건 #브랜드슬로건 #런칭이벤트 #오늘을새롭게_내일을이롭게 #이벤트당첨자발표



상세내용 보러가기(페이스북)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