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할인 정보 모음: 최근 MZ세대를 중심으로 ‘아트슈머(Art-Consumer)’라는
신조어가 탄생했습니다.
단순히 물건을 구매하는 데에서 멈추지 않고
소…
최근 MZ세대를 중심으로 ‘아트슈머(Art-Consumer)’라는
신조어가 탄생했습니다.
단순히 물건을 구매하는 데에서 멈추지 않고
소비 행위를 통해 색다른 경험과 문화적 만족감을 얻으려는 소비자를 의미하는데요.
롯데에서도 이러한 흐름에 맞춰 다양한 아트마케팅을 펼치고 있습니다!
그럼 다 함께 롯데의 아트마케팅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까요?
▼ 자세한 내용은 롯데 공식 블로그에서 만나보세요.
https://blog.lotte.co.kr/42048
#lotte #롯데 #롯데갤러리 #롯데백화점 #롯데시네마 #시그니엘 #아트슈머 #공예전시 #셰퍼드페어리 #프라이빗도슨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