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고식품, 창업 ‘117주년’ 맞아 몽고간장 BI·패키지 리뉴얼 단행


마산–(뉴스와이어) 2022년 06월 24일 — 몽고식품은 창업 117주년을 맞아 자사를 대표하는 간장 브랜드인 몽고간장의 BI (brand identity) 및 패키지 리뉴얼을 진행했다고 24일 밝혔다.
몽고식품은 몽고간장의 기존 로고를 다듬어 시인성을 높이고, 패키지에는 빨간색과 노란색으로 구성된 아이덴티티를 유지하면서, 간장이 떨어지며 물방울이 튀는 디자인 모티브를 적용했다.
또한 몽고간장의 메인 라인업인 송표와 송표프라임, 송표골드에는 메탈릭 골드 색상을 적용해 고급스러움을 강조하고, 다른 제품에는 제품별 색상을 지정해 누구나 쉽게 색만으로도 제품을 쉽게 구별할 수 있게 했다.

https://cools.kr/%eb%aa%bd%ea%b3%a0%ec%8b%9d%ed%92%88-%ec%b0%bd%ec%97%85-117%ec%a3%bc%eb%85%84-%eb%a7%9e%ec%95%84-%eb%aa%bd%ea%b3%a0%ea%b0%84%ec%9e%a5-bi%c2%b7%ed%8c%a8%ed%82%a4%ec%a7%80-%eb%a6%ac/

몽고식품, 창업 ‘117주년’ 맞아 몽고간장 BI·패키지 리뉴얼 단행



Source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