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겐의료기, 이솔로몬과 CF 광고 촬영 진행


안성–(뉴스와이어) 2022년 05월 09일 — 국내외 통합 헬스케어 시장을 선도하는 비겐의료기(대표 이선웅)가 5월 초 경기도 파주의 한 촬영장에서 전속 모델 이솔로몬과 CF 광고 촬영을 진행했다고 9일 밝혔다.

앞서 비겐의료기는 이솔로몬과 3월 전속 모델 계약을 체결한 바 있다.

이번 광고 콘셉트는 이솔로몬의 아름답고 행복한 미소와 숨겨진 춤 실력을 강조한 ‘비겐 탑댄스’로 비겐의료기 신제품 ‘탑앤탑 VG 8.5’을 겨냥했다.

비겐의료기가 이솔로몬과 함께하는 첫 번째 광고인 비겐 탑댄스 편은 밝은 에너지로 모든 이에게 행복을 선사하고, 아름다운 춤 선과 건강미를 보여줄 예정이다.

이솔로몬은 촬영 내내 밝은 미소와 재치로 편안한 촬영장 분위기를 이끌어냈으며, 함께 촬영한 신인 모델 김성하와 뛰어난 합으로, 어려운 안무(탑댄스)도 무리 없이 소화하며, 광고주 및 촬영 팀에게 감탄을 얻었다.

비겐의료기 탑댄스 편은 5월 말부터 본격적인 CF 송출이 이뤄질 예정이다. 공개와 함께 탑앤탑 VG 8.5에 사용하는 외부 도자(별매 구성품) 무료 증정 이벤트 및 쇼핑몰을 통한 △찾아라 리뷰킹 △경품 추첨 △무료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 행사를 기획하고 있다.

한편 비겐 의공학연구소에서 자체 개발한 신제품 탑앤탑 VG 8.5는 온열기와 진동기, 전자기 발생기를 조합해 근육통 완화를 목적으로 하는 조합 의료기기로 목, 허리, 다리 등 전신 관리가 가능한 점이 특징이다. CE, GMP, 특허 등 다양한 인증과 함께 2년의 디자인 개발 기간을 통해 요트를 콘셉트화한 새로운 디자인을 선보이는 제품이다.

인테리어에 맞춰 블랙(모델명: K-VG 8.5B)과 아이보리(모델명: K-VG 8.5I) 두 가지 색상을 선택할 수 있다. 비겐의료기의 온라인 공식 쇼핑몰인 비겐몰과 오픈마켓, 전국의 센터(지점) 및 비겐 탑카페 매장, 보람상조 상품 등 다양한 곳에서 렌털 및 구매할 수 있다.

비겐의료기 개요

글로벌비겐코리아는 전 인류의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만들기 위해 설립된 글로벌 홈 토털 헬스케어 전문 기업이다. 1998년 설립된 글로벌비겐코리아는 체험 마케팅 서비스를 통한 의료기기, 건기식, 화장품, 가정용품 사업을 국내는 물론 해외까지도 영위하며 자리 잡은 기업이다. 국내 계열사로는 가정용 의료기기를 제조 및 판매하는 비겐의료기 및 VG 프로그램이 있으며, 기업부설연구소인 의공학연구소와 식의학천연물연구소를 갖추고 매년 다양한 신제품을 개발&생산하고 있다. 또한 글로벌네트워크 구축을 위해 매년 공격적인 투자로 해외 시장 점유율을 꾸준히 확대하고 있는 세계 속의 글로벌 기업으로 온라인 시장 활성화를 위해 공식 쇼핑몰인 비겐몰을 론칭했다.

웹사이트: http://globalvigen.com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이 작성한 것입니다. 미디어는 이 자료를 보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출처(https://www.newswire.co.kr/newsRead.php?no=944136&sourceType=rss)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Scroll to Top